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2 19:55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안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안
순서
설명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와 시장 제품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紹介(소개)와 선정이유
1. 기업紹介(소개)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marketing 31
2. 선정이유
Ⅱ. marketing 환경검토 - 시장analysis(분석)
1. 아이스크림 산업의 특성(特性)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marketing 환경검토 - 제품analysis(분석)
1. STP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方案)
Ⅴ. 참고자료(資料)
Ⅰ. 기업紹介(소개)와 선정이유
1. 기업紹介(소개)
1) 독...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紹介(소개)와 선정이유
1. 기업紹介(소개)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marketing 31
2. 선정이유
Ⅱ. marketing 환경검토 - 시장analysis(분석)
1. 아이스크림 산업의 특성(特性)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marketing 환경검토 - 제품analysis(분석)
1. STP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方案)
Ⅴ. 참고자료(資料)
Ⅰ. 기업紹介(소개)와 선정이유
1. 기업紹介(소개)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전국 978개의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치열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점(長點)유율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한다. 2xxx년 이데일리EFN `2xxx 프랜차이즈 브랜드인지도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최초 상기도는 45.0%로 피자헛(33.0%), 파리바게트(32.1%), 스타벅스(32.0%), 아웃백(29.8%)을 제치고 1위를 한만큼 브랜드 인지도 NO.1을 나타내고 있기도 하다.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주 이용률은 각각 85%, 92%로 누구나 알고, 먹어보고, 가본 적이 있는 브랜드로 평가된다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독특한 빙수 제품들이 개발 되면서 순수 아이스크림의 경쟁 요소로 떠올랐으나, 여전히 비 양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1년 국내 최초의 아이스크림 카페인 `Cafe31`을 론칭하면서 기존의 아이스크림 판매에…(To be continued )
배스킨라빈스,기업소개와,시장,제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3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