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경영 케이스 /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紹介(소개) (03) 회사 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2:20본문
Download : 경영케이스, 목 차 (01).ppt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소개 (03) 회사 연혁 (04...
경제경영 경영 케이스 /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소개 03 회사 연
설명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intro (03) 회사 연혁 (04) 경영 철학 (05) 시장 점유율 (06) 7P 分析(분석) (07) SWOT 分析(분석) (08) Major problem (09) 해결 measure(방안) (10) 해결 measure(방안) 평가 (11) 최적해결measure(방안) (12) conclusion(결론) 1. 이동 통신사 중 가장 열세를 보이는 기업 2. 포화상태의 통신 시장 4월 가입자 순증 1위 3. 뮤직온, 뱅크온 등 서비스 차별화 통한 고객 세분화 전술 정책 4. 악조건 속에서도 도전과 모험을 두려워 하지 않는 기업 회사 연혁 -1996年 6月 설립 -1997年 10月 LG텔레콤 식별번호 `019`로 확정 전국 PCS상용서비스를 개시 -1998年 10月 세계 최초 CDMA 방식 PCS 무선 데이터 서비스개시 -2003年 3月 고객사랑경영선포 요금제전면개편 -2003年 9月 국내 최초 M뱅킹 서비스 『Bank ON(뱅크온)』출시 -2004年 2月 500만가입자달성 경영 철학 캐치 프라이즈 고객 사랑 경영(CCVP Customer Champion Value Proposition) - 기업이 아닌 고객이 서비스의 주인이 되자는 취지 즉,고객의 이익에 우선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 하겠다는 의도 시장 점유율 7P 分析(분석) 10종류의 주 요금제 및 30가지의 옵션 요금제 친구찾기, 벨소리 등 각종 부가 서비스 제공 신세대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폰&펀 매장을 운영 유동 고객이 많은 상권에 집중 대학가 주변의 특화 매장 설치 전국 180개의 직영점, 1120개의 영업점, 7곳의 고객 지원실 운영 7P 分析(분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제공 TV& 신문 등 직접적 홍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紹介(소개) (03) 회사 연혁 (04...
순서
Download : 경영케이스, 목 차 (01).ppt( 21 )
-9031_01.gif)
-9031_02_.gif)
-9031_03_.gif)
-9031_04_.gif)
-9031_05_.gif)
[경제경영] 경영 케이스 / 목 차 (01) 선정동기 (02) 기업 紹介(소개) (03) 회사 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