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기업introduce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e, 비교분석,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4:13본문
Download :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ppt
Download :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ppt( 59 )
1-2. 쿠쿠홈시스 연혁
▶ 2003년 china 현지 생산공장 설립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





▶ 2005년 1,000만대 돌파
▶ 2002. 11. 1 : 생활가전 제품 브랜드 ‘리오트’ 런칭
4-2. 日本(일본) 시장의 4P
해외시장분석
서론 -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1-1. 쿠쿠홈시스 소개 및 시장 현황 1-2. 쿠쿠홈시스 연혁 본론 - 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2-1. 밥솥산업의 특성 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 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 3-1. SWOT 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 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 4-3.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 - 결론 - Ⅴ.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 5-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5-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 1982. 11.15 : 전기밥솥 첫수출
▶ 1978. 11.15 : 성광전자주식회사 설립
쿠쿠홈시스 기업introduce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e, 비교분석,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5-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 2002. 10.18 : 업계최초 전기압력밥솥 日本 수출
▶ 2008년 최초 분리형 커버 밥솥 출시 / 밥솥 판매량 1500만대 돌파 (8월 기준)
- conclusion(결론) -
4-3.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다. 기존업체인 삼성,LG 등이 버티고 있던 밥솥시장에 자사 브랜드로 들어와 독보적인 시장점유율 50%라는 성공을 거두며, 최근에는 세계 일류 상품에 선정되고,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여 ‘쿠쿠’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1-1. 쿠쿠홈시스 introduce 및 시장 현재상황
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
서론 -
본론 -
▶ 2002. 7. 2 : 쿠쿠홈시스(주)로 사명 변경
순서
▶ 2000. 9.24 :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개시
▶ 1998. 4. 1 : 쿠쿠(CUCKOO) 브랜드 제품 출시
설명
쿠쿠홈시스 기업소개,쿠쿠홈시스 성공사례, 쿠쿠홈시스 해외진출 성공전략
▶ 2000. 3.27 : 日本 마쓰시다와 기술제휴
▶ 2000. 10. : 쿠쿠 100만대 판매돌파
5-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2-1. 밥솥산업의 特性(특성)
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 2006년 일품석, 황금동 등 밥솥업계 프리미엄 시장 선도
해외 수출 1100만불 달성, 1300만대 돌파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
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4-1. 日本(일본) 시장의 STP
▶ 2007년 1400만대 돌파, 편의성과 실용성 높인 탑 컨트롤 방식 제품 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Ⅴ.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
▶ 1980. 7. 9 : 전기보온밥솥 형식승인획득
3-1. SWOT
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LG전자의 전기 압력밥솥이 잇따라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LG의 하청업체였던 쿠쿠(구 성광전자)에 있어 눈부신 도약을 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