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Task 물,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Task 물,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Task 물,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7:11

본문




Download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hwp




- 주관식 문제는 전문 도서, 논문, 교재 등을 참고하여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9) 이벤트 마케팅


- 출처는 본문에 기입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reference(자료) 만드십시오.
- 문제의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답만 작성했습니다.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1.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2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3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4_.jpg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6478_05_.jpg


다.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광고의소구방식,광고의표현방법,PR퍼블리시티기업광고,판매촉진기법


2) 광고의 표현 방법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Task 물, 1.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 2. 광고의 소구 방식, 3.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4. 소비자 판매촉진기법



3) 인터넷 마케팅과 소셜 마케팅
5) 리베이트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 출제자의 의도에 맞추어 작성했습니다. - 문제의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답만 작성했습니다.


1) 광고
3) 기업광고
6) 보너스 팩

- 문제의 정답을 정확하게 기입했습니다.
2) 쿠폰
7) 가격할인

- 출제자의 의도에 맞추어 작성했습니다. - 출처는 본문에 기입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
4) 판매 촉진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들을 열거한 후 각각이 현대 마케팅에서 왜 필요한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1) 마케팅 PR(MPR)의 기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광고의 소구 방식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들을 나열한 후 각각을 자세히 설명(說明)하시오.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說明)한 후, 세 가지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說明)하시오.
5) PR

Download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hwp( 77 )



순서
2) 퍼블리시티의 기능

4) 콘테스트와 경품추천
5. reference
1) 샘플 제공
2) 직접 마케팅
3) 프리미엄
설명
4) 마케팅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의 공통점

8) 로열티 program
6) 대인판매
- 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는 전문 도서, 논문, 교재 등을 참고하여 알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 문제의 정답을 정확하게 기입했습니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