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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커뮤니케이션(커뮤니케이션의정이,고객만족및불만족,고객불평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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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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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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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욕구에 대한 전술적 접근
(3) 서비스의 고객만족
(4) 고객과 현장직원의 접촉
(5) 물리적 서비스 environment
(6) 고객과의 상호작용인 서비스
2) 고객만족의 중요성
(1) 기업 측면
(2) 개인 측면
(3) 인류사회 측면
4. 고객만족에 대한 학자들의 정의(定義)

Ⅲ. 고객의 불평처리

1. 불평처리 요령
2. 불평처리의 4단계
3. 불평처리시의 유의사항
4. 불평처리의 세 가지 주의
5. 불만고객의 응대
1) 실수했을 때
2) 불만고객의 응대

...이하 省略(preview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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