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개선I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54본문
Download : 수업개선ICT.hwp
수업개선ICT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ICT 활용의 유용성은 인정되고 있따 하지만 교육은 결코 시행착오나 experiment(실험)대상이 될 수 없다는 특성(特性)이 있따 교수…(skip)
수업개선ICT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수업개선ICT
다. 사이버 공간을 활용한다면 교사와 학습자가 직접 면대면 으로 만나지 않고도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따 이를 통해 교사는 학습자의 학습 상황과 그들의 결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더불어 교사는 정보 탐색이나 협력 학습, 문제해결 학습 등의 수업방식을 활용하여 학습의 진행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절한 방향을 제시할 수도 있따
안내자로서 교사는 학습자가 필요한 정보를 effect적, 효율적으로 수집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자료(data) 원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과다한 양의 정보 중에 유용한 정보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통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이 필요하다. ‘학생이 만족하는 수업을 위하여’, ‘잘 가르치기 위하여’ 교사들은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한다.
다섯째, 학습의 안내자이어야 한다.
Ⅲ. 結論
이상으로 ICT 활용교육의 방향과 교사의 역할에 마주향하여 살펴보았다. 이제 교사들은 교육 내용의 제공자가 아니라 학습자들이 스스로 발견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학습의 길잡이가 되어야 한다.수업개선ICT , 수업개선ICT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수업개선ICT.hwp( 55 )
수업개선ICT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