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7:43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CEO
정태영
회사 설립일
1984.10.02
영위 업무
신용카드업
직원 수
1165명
자본
1조 6521억원
시advantage(장점) 유율
11.0%
당기순이익
3529억원
_SLIDE_7_

기업 introduction
전술경영
Strategy Focused
變化(변화) 경영
New Ending Changes
혁신 경영
Innovation
스피드 경영
Speed
현대카드는 창의적인 變化(변화)와 혁신으로 discrimination화된 금융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_SLIDE_8_

본론
기업 environment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신한은행
마케팅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_SLIDE_9_

기업environment 分析(분석)
우리나라 카드 시장
글로벌 톱 3수준, 카드 결제 비중은 세계 1위, 발급 수 기준은 세계 3위
이러한 성장은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도 등 제도적 지원과 카드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때문
포인트 적립 및 세액공제 효과(效果)를 위해 소액결제까지 카드로 계산하는 경향도 카드 시장 성공에 일조함

_SLIDE_10_

기업environment 分析(분석)
과당경쟁

외환위기 이후 정부의 신용카드 활성화 정책

카드사들의 자사카드 이용을 유도하기 위해 부가서비스의 …(省略)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순서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현대카드만의 마케팅전술을 탐구해보고, 시장 1위 기업이 아닌 차순의
기업을 선택함에 따라 1위로 발돋움 할 수 있는 measure(방안) 을 생각해보자
이번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설명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서론
현대카드 선정이유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이유
급변과 경쟁의 금융environment에서 현대카드는,

철저한 시장分析(분석)과 틈새 시장의 공략 그리고 discrimination화된 전술으로 인해
시advantage(장점) 유율 1.8%의 초라한 성적으로 스타트하여 5년 만에 12%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하였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