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 카드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4:38본문
Download :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비자는 보다 많은 곳에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자 결제 수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goal)로 하며, 세계 주요 대도시부터 은행 지점이 설치되지 않은 격지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화폐로 돈을 지불, 온 라인 물품을 구매, 해외 자금이체 등 여러 금융서비스 이용을 지원한다.
VISA,카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VISA 카드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순서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VISA 카드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VISA 카드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Download :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22 )
설명
[Open Case Study]
VISA 카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 index `
1. 개요 3
2. VISA의 상황分析 -SWOT分析을 통해 3
2.1 카드시장에서 VISA의 기회요인(O) 3
2.2 위협요인(T) 5
2.3 자사의 강점(S) 6
2.4 자사의 약점(W) 7
2.5 SWOT Matrix 8
3.VISA의 경쟁자 分析 - Master Card 8
3.1 일반 외형 특징 9
3.2 이미지 포지셔닝 10
3.3 현재와 과거 전략(戰略) 10
4. STP 전략(戰略) 11
4.1 시장 세분화 전략(戰略) 11
4.2 포지셔닝 전략(戰略) 12
5. VISA 카드의 4P 전략(戰略) 13
5.1 IMC 전략(戰略) 13
5.2 제품 전략(戰略) 14
5.3 가격 전략(戰略) 16
5.4 유통 전략(戰略) 16
1. 개요
-Visa 기업introduction
비자는 전 세계 200개국 이상의 소비자와 기업, 은행과 政府(정부)를 연결하는 글로벌 결제 전문 기업으로서 현금이나 수표가 아닌 디지털 화폐의 이용을 가능하게 한다. 최근에는 모든 상거래 environment(환경) 에서 이용이 가능한 새로운 서비스인 `V.me by Visa`를 도입하였다.
이러한 VISA가 어떠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쓰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우선 VISA가 처해있는 상황을 分析한 후 그 후 …(생략(省略))
다. 소비자에게 직접 카드를 발급하거나 여신을 제공하거나 금리 혹은 수수료를 설정하지 않고, 제휴를 맺은 금융사를 통해 카드를 발급하며, 금융사가 소비자로부터 받은 수수료의 일부를 받는 것을 주 수입원으로 한다. 비자는 프로세싱 네트워크를 통해 부정사용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가맹점에게는 대금 지급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