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책략적 마케팅계획] 책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책략적 마케팅계획] 책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책략적 마케팅계획] 책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6:45

본문




Download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hwp




기업경영에서 말하는 strategy이란 기업이 외부environment으로부터 창출되는 다양한 기회와 위협 요인에 대하…(drop)


[책략적 마케팅계획] 책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순서
전략적,마케팅계획,전략적마케팅계획,개념,과,과정,경영경제,레포트






[책략적 마케팅계획] 책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 개념 과 과정

설명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1.gif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2.gif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3.gif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4.gif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5.gif [전략적%20마케팅계획]%20전략적마케팅계획의%20개념(의의)과%20과정_hwp_06.gif


Download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hwp( 23 )



다.
레포트/경영경제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strategy적marketing 계획의 관념(의의)과 과정

목차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Ⅰ.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의의

1. strategy의 관념
2.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Ⅱ.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과정

1. 기업사명의 정이
2. 기업目標(목표)의 설정
3. 포트폴리오분석
1) BCG도표
(1) 스타
(2) 자금젖소
(3) 문제아 또는 의문부호
(4) 개
(5) BCG 도표의 한계
2) GE도표
4. 기업성장strategy의 결정
1) 집중적 성장strategy
(1) 시장침투strategy
(2) 시장개발strategy
(3) 제품개발strategy
2) 다각화strategy
(1) 집중적 다각화strategy
(2) 수평적 다각화strategy
(3) 복합적 다각화strategy
3) 통합적 성장strategy
5. 경쟁strategy의 결정
1) 원가우위strategy
2) discrimination화strategy
3) 집중화strategy
I.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의의

1. strategy의 관념

strategy이나 전술이라고 하는 관념은 본래 군사용어인데, strategy(strategy)은 전쟁의 효율적인...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strategy적marketing 계획의 관념(의의)과 과정



목차

*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Ⅰ.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의의

1. strategy의 관념
2. strategy적 marketing 계획

Ⅱ.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과정

1. 기업사명의 정이
2. 기업目標(목표)의 설정
3. 포트폴리오분석
1) BCG도표
(1) 스타
(2) 자금젖소
(3) 문제아 또는 의문부호
(4) 개
(5) BCG 도표의 한계
2) GE도표
4. 기업성장strategy의 결정
1) 집중적 성장strategy
(1) 시장침투strategy
(2) 시장개발strategy
(3) 제품개발strategy
2) 다각화strategy
(1) 집중적 다각화strategy
(2) 수평적 다각화strategy
(3) 복합적 다각화strategy
3) 통합적 성장strategy
5. 경쟁strategy의 결정
1) 원가우위strategy
2) discrimination화strategy
3) 집중화strategy
I. strategy적 marketing 계획의 의의

1. strategy의 관념

strategy이나 전술이라고 하는 관념은 본래 군사용어인데, strategy(strategy)은 전쟁의 효율적인 목적(승리)을 위하여 상대방의 대응책을 주시 ? 고려하여 유리한 대비책의 구축과 전체적인 행동의 방향과 정책을 결정짓는 것이다. 또한 전술(tactics)은 strategy을 바탕으로 지휘자(실무자)가 취하는 군대의 전투적 운용이나 실행방책을 말하는 것이다. strategy과 전술의 관계에 있어서, strategy이 거시적 ? 전체적 ? 장기적 ? 상위적 ? environment대응적 ? 변혁적인 것이라고 한다면, 전술은 미시적 ? 부분적 ? 단기적 ? 하위적 ? 일상적 ? 반복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다아 또 strategy이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최선의 대안을 선정하기 위한 장기적인 상위부문의 의사결정이라고 한다면, 전술은 strategy의 집행을 위한 단기적인 하위부문의 의사결정이라고 할 수 있다아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군사용어 인 strategy은 기업경영에 원용되어 경영 strategy, 경쟁strategy, marketing strategy 등의 이름으로 불려지게 된 것이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