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4:48본문
Download :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씨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목차
Ⅰ. 주제 선정 동기
Ⅱ. 한국씨름연맹
紹介(소개)
연혁
운영目標(목표)
기구표
그 밖의 조직
Ⅲ. 한국의 씨름
기원
특징
Ⅳ. 벤치마킹
日本 의 스모 marketing
Ⅴ. 문제제기
Ⅵ. 발전방향
SWOT分析
4P戰略
STP戰略
대안plan
Ⅶ. conclusion(결론)
주제선정동기
한국을 대표하는 고유 놀이문화 씨름
현대에 와서 기피 현상이 생김
씨름의 인지도 상승
한국 대표문화로의 자리매김
씨름의 부활
씨름
4P
SWOT
分析
STP戰略
기타 marketing 戰略
紹介(소개)
연혁
운영目標(목표)
기구표
그 밖의 조직
한국씨름연맹
紹介(소개)
씨름의
계승, 발전
씨름의 세계화
민족정신 함양
국민체력 향상
“체육 한국의
위상 제고”
사단법인 한국씨름연맹은 우리 민족의 문화 유산인 씨름의 계승,발전과 강인한 민족정신 함양 및 국민체력 향상을 도모하고 나아가서 씨름의 세계화를 통하여 체육한국의 위상을 제고 하는데 이바지함에 있다
태극을 연상 할 수 있도록 바탕에 청색과
적색의 원형을 대입
우리의 것에 대한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결과
▲심볼마크
紹介(소개)
1983?
3월? 민속씨름위원회 출범 - 초대회장 허완구(제1대)?
9월 05일? 대한씨름협회에 민속씨름위원회 통합?
1985?
12월 10일? 현대씨름단 창단?
1989?
?1월 25일? 제1대(통합26대) 고원준회장 유임?
1990?
?1월 20일? 제5대(통합27대) 김동수회장 선출?
?3월 19일? 제6대 이정우회장 선출?
1991
12월 20일? 7 ~ 8천하장사씨름 미국대회?
1992
?6월 04일? 제7대 엄삼탁회장 선출
1993?
10월 31일? 연변장사씨름대회 - china(중국) 연변?
1994
12월 20일? `94 제9차 긴급이사회 - 신라호텔?
12월 26일? 민속씨름위원회 출범
1996
?2월 19일? 설날장사…(To be continued )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씨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