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7:25본문
Download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pptx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쇼핑몰 전사상거래 햇반 한정판마케팅 전자상거래기업 가격결정요인 카테고리창출 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 희소성마케팅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pptx( 57 )
설명
_SLIDE_1_
00조
_SLIDE_2_
1.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 影響
- 전자상거래에서 가격결정요소
2. 카테고리 창출로 신시장 개척 ‘햇반’
3. 디아블로3 한정판
- 한정판 marketing
목 차
_SLIDE_3_
인터넷(Internet)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에 어떤 影響 - 전자상거래에서 기업의 가격결정 고려요소
_SLIDE_4_
제품, 서비스는 가격에 결정적인 影響을 미치는가
_SLIDE_5_
1)인터넷(Internet)에서 가격 비교 가능
정보의 비대칭성이 감소하여, 준거가격을 평준화 시킴.
_SLIDE_6_
2) 소비자 구매 후기 통해 성능을 간접적으로 비교
‘비쌀수록 성능, 效果가 좋다’
소비자가 제품 & 서비스 가격의 적절한 판단 가능
_SLIDE_7_
3) 유통과定義(정의) 축소
점포 유지 및 보관비용의 감소
오프라인 업체들과의 가격 경쟁
전반적으로 가격의 하향평준화
저관여 제품 경우
지속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을 인터넷(Internet)으로 가격 비교한 구매 증가(E-Mart Mall)
_SLIDE_8_
전자상거래에서
가장 곤란 겪는 분야 중 하나,
대내외적으로
가격결정 변수가 많음
가 격 전 략
_SLIDE_9_
기술적 요인
양산능력, 상품의 생명력,
상품의 고급화, 상품의 독창성,
원가절감요소 유무
기업 내부에서 가격결정요인
_SLIDE_10_
가격을 낮추려면
양산능력, 원가절감요소, 상품의 생명력
고급화, 독창성
기술적 요소 확보
온-라인 결제 시스템의 수수료 절감,
쇼핑몰운영 관리비 절감, 웹사이트 유지비용 최소화
_SLIDE_11_
2) 유통적 요인
배송비, 포장비, 재고 (해소)능력,
유통망 확보 정도, 시장규모
…(省略)
Internet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희소성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