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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일본)어 장모음의 음성교육의 drawback(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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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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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는 음소문자로서 음절이라는 단어의 연속으로 구성된다 한편 日本 어는 음절문자로서 음절이외에 다시 모라(mora)라는 단위가 존재한다. 이러한 사실은 음절(syllable)의 定義(정의) 에만 익숙한 한국인 학습자를 포함한 외국…(To be continued )
한국인 학습자의 음성교육에 있어서의 장모음음소를 둘러싼 몇 가지 drawback(걸점)들에 대하여 살펴보기로 한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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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의약보건,레포트
레포트/의약보건
다. 그것은 일종의 리듬의 단위이며 현대 日本 어의 동경방언에 있어서 모라와 모라의 경계에서 악센트의 고저가 달라지고 하이쿠(俳句)나 와카(和歌)에서는 모라의 수를 세어 운율을 맞춘다. 일본어장모음의음성교 , 일본어 장모음의 음성교육의 문제점의약보건레포트 ,





日本(일본)어 장모음의 음성교육의 drawback(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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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들어가기
2. 日本 어의 특수음소
2.1. /N/ 발음
2.2. /Q/ 촉음
2.3. /R/ 인く음(장모음)
3. 장모음의 발음
4. 장모음의 표기
5. 한국인 학습자의 결점
6. 맺는말
Reference List

日本 어에서는 음성을 같은 길이의 간격으로 나누어 이를 가나(假名) 1자로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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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학습자의 음성교육에 있어서의 장모음음소를 둘러싼 몇 가지 문제점들에 대하여 살펴보기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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