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스포츠marketing 槪念과 기업instance(사례)연구 PPT]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효과(效果),필요성,장단점analysis과 스포츠marketing 기업 성공instance(사례)analysis과 未來(미래)展望(전망) 연구 PPT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스포츠marketing 槪念과 기업instance(사례)연구 PPT]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효과(效果),필요성,장단점analysis과 스포츠marketing 기업 성공instance(사례)analysis과 未來(미래)展望(전망) 연구 PPT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스포츠marketing 槪念과 기업instance(사례)연구 PPT]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효과(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4:54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pptx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20개념과%20기업사례연구%20PPT]%20스포츠마케팅%20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20스포츠마케팅%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미래전망연구%20PPT_pptx_06.gif


[스포츠marketing 槪念과 기업instance(사례)연구 PPT]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효과(效果),필요성,장단점analysis과 스포츠marketing 기업 성공instance(사례)analysis과 未來(미래)展望(전망) 연구 PPT




순서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 PPT 스포츠마케팅 정 효과 장단점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과 미래전망 PPT
설명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PPT] 스포츠마케팅 정의,효과,필요성,장단점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pptx( 7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발표
_SLIDE_2_
1. 스포츠마케팅의 concept(개념)

2. 스포츠마케팅의 형태

3.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

4. 스포츠마케팅의 결과

5. 스포츠마케팅의 장단점
(1) 長點
(2) 단점

6. 결과 적인 스포츠마케팅 위한 필요조건

7.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1) 삼성전자 첼시 스폰서쉽 example(사례)
(2) 금호타이어 example(사례)
(3) 나이키 example(사례)
(4) 넥슨 example(사례)

8. 스포츠마케팅 향후future(미래)

9. 결론
CONTENTS
_SLIDE_3_
1. 스포츠마케팅의 concept(개념)
_SLIDE_4_
스포츠 마케팅을 집행하는 주체가 누군 가에 따라 구별
_SLIDE_5_
2. 스포츠마케팅의 형태
_SLIDE_6_
스포츠마케팅 구조
스포츠의 마케팅
Marketing of Sports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Marketing through Sprots
스포츠를 직접 제품화하여 판매 및 서비스하는 마케팅 활동.
기업이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나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려는 활동.
_SLIDE_7_
3.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
_SLIDE_8_
국가적 필요성(必要性)
-국가의 위상제고
-국력과시
-국민통합
-국가경제 활성화
-건전한 여가文化 정착
-국제화
_SLIDE_9_
기업의 필요성(必要性)
-기업이미지 향상
-세계적 홍보
-타 광고와의 discrimination화
-다양한 매체노출 기회제공
-소비자각인
_SLIDE_10_
4. 스포츠마케팅의 결과
_SLIDE_11_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장벽을 피해갈 수 있다
특수 대상 집단을 겨냥한 커뮤니케이션 정책 가능하다
독점권을 확보할 경우 타 경쟁사에 비해 경쟁우위를 확보 할 수 있다
스포츠의 이미지 및 스포츠의 관심을 기업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이용 할 수 있다

_SLIDE_12_
5. 스포츠마케팅의 장단점
_SLIDE_13_
1) 기존 커뮤니케이션…(생략(省略))
[스포츠marketing 槪念과 기업instance(사례)연구 PPT] 스포츠marketing 定義(정이),효과(效果),필요성,장단점analysis과 스포츠marketing 기업 성공instance(사례)analysis과 未來(미래)展望(전망) 연구 PPT





스포츠마케팅,개념과,기업사례,PPT,스포츠마케팅,정,효과,장단점과,스포츠마케팅,기업,성공사례과,미래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