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8:46본문
Download :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담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Download :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1 )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RAISON Visual Identity
_SLIDE_2_
Contents
Mark trend & Issue
Situation analysis
Concept
Strategy & Tactics
Collaboration
_SLIDE_3_
Market analysis
RAISON Visual Identity
Situation analysis
전체적인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높으나 고타르 시장에서는 하락세!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
KT&G의 타르 함량 점유율
_SLIDE_4_
Competitor analysis
RAISON Visual Identity
Situation analysis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Romance Over‘
(남자는 흘러간 로맨스 때문에 항상 사랑을 기억한다)
라는 말의 앞 글자를 따 만들어진 것이라 전해짐
고급나이트에 홍보 주력
던힐은 `20대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패셔너블한 부유한
계층이 던힐을 핀다’라는 입소문 戰略 활용
세계적으로 숯필터 담배시장을 선도
말보로와 던힐을 누르고 독보적인 1위를 할 때도 있었음.
대학생들에게는 일명 “맛쎄”라는 애칭으로 통함
타 담배와는 달리 특유의 필터로 매니아층 형성
장근석, 신혜성 등 연예인이 피면서 M/S증진
discrimination화된 담배로 대학생들 공략
기능성
discrimination화된 개성
스토리텔링
프레스티지
스토리의 대가 말보로
고급스러움의 던힐
필터의 discrimination화 팔리아멘트
부드러움의 마일드세븐
_SLIDE_5_
그렇다면 RAISON 은
_SLIDE_6_
Corporate analysis
RAISON Visual Identity
Situation analysis
KT&G의 국내 시advantage유율은 1위
타사 제품이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는 반면에
KT&G는 지속적인 점유율의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버리고 새로운 V.I 구축 RAISON Fever
레종의 새로운 …(省略)
설명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