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신체노출 광고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신체노출 광고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신체노출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4:04

본문




Download : 신체노출 광고.hwp






1. 서 론

제 1 절 Marketing에서 Mix로서의 광고

제2장 신체 노출(Nude) 광고의 實態

제1절 신체 노출 광고의 종류와 양상
제 2 절 기업의 누드 광고 strategy
제 3 절 신체노출(Nude)광고의 효율
제 3 장 결 론


2. Alexander와 Judd의 조사연구(1978).
Steadman의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광고노출시간, 브랜드 친숙도, 태도측정(測定) 등
조사방법상의 problem(문제점)을 보다 improvement한 연구로서 역시 광고의 여성 누드모델의 노출 정도에 따른 브랜드 회상률을 측정(測定) 했다.

Download : 신체노출 광고.hwp( 53 )





순서
설명

신체노출 광고




신체노출광고1
신체노출 광고의 종류와 실태 양상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신체노출광고1 , 신체노출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신체노출%20광고_hwp_01.gif 신체노출%20광고_hwp_02.gif 신체노출%20광고_hwp_03.gif 신체노출%20광고_hwp_04.gif 신체노출%20광고_hwp_05.gif 신체노출%20광고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신체노출 광고의 종류와 reality(실태) 양상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① 조사방법 : 實驗(실험)용 광고물을 여성모델의 누드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묘사, 각
단계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하나씩 붙여 181명의 조사
대상자에게 15초, 8초간 두 order (차례) 에 걸쳐 보여준 후 기억나는
브랜드를 설문지에 적도록 함.

② 조사결과 :
1. 광고가 누드 여자모델보다도 비성적인 장면을 묘사할 때, 브랜드 회상률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나 누드모델의 노출정도가 심할수록 브랜드 회상률이 일률적으로 감소하지는 않음.
2. Steadman과는 달리 브랜드 회상률은 광고의 누드표현에 대한 개인의 태도 에 의해서는 크게 影響(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나타남.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