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나이키 nike 브랜드analysis(분석) > seoulsportal6 | seoulsportal.or.kr report

나이키 nike 브랜드analysis(분석) > seoulsport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6

나이키 nike 브랜드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0:54

본문




Download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NIKE 브랜드의 위력
_SLIDE_2_
목 차
NIKE 의 브랜드 파워

NIKE 의 등장과 성장

Reebok 의 등장

NIKE 의 시장 선두 재탈환

Reebok의 새로운 책략과 실패

고객관계관리, 풋락커

2000년대 이후의 NIKE

배울점과 Q&A
_SLIDE_3_

나이키의 ‘브랜드 책략’
유명한 선수를 이용한 광고

상품보다는 브랜드 이미지
‘Swoosh’ 로고
‘Just do it’ 그 이후

_SLIDE_4_
adidas vs NIKE
나이트 & 바우어만
_SLIDE_5_
NIKE 의 성장

R&D 100명 +140종류
7배 성장
_SLIDE_6_
Reebok의 등장
리복의 운동화 ‘ㅍㄹㅅㅌㅇ’’
에어로빅 열풍

여성의 스포츠 참여

운동화의 캐주얼화
_SLIDE_7_
Reebok의 등장
에어로빅 열풍
여성의 스포츠와 운동 참여
운동화의 캐주얼화

23배 성장
_SLIDE_8_
NIKE 의 시장 선두 재탈환
피트니스 시장 기획 포착
efficacy적인 광고 책략
( Swoosh로고 + “Just do it!” )
유명선수 이용 책략

하지만
세계에 얼마나 많은
운동화가 필요한가
_SLIDE_9_
NIKE 의 시장 선두 재탈환

나이키의 신비성은 무한히 많은 제품들을 판매할 수 있다

나이트
_SLIDE_10_
NIKE 의 시장 선두 재탈환
런닝화
운동화
운동용품
운동의류
사업 영역 확장
Q: ‘Swoosh’ 로고의 디자인 비용은
_SLIDE_11_
NIKE 를 막기 위한 Reebok의 책략들
샤킬 오닐

인스타펌프

징박힌 운동화

등산화

슬로건

로고

_SLIDE_12_
NIKE 를 막기 위한 Reebok의 책략들
Reebok의 최고경영자
폴 파이어맨

1995년 말에는 저희가 시장의 선두자리에 서 있을 …(skip)

설명


나이키 nike 브랜드analysis(분석)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1.gif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2.gif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3.gif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4.gif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5.gif 나이키%20nike%20브랜드분석_pptx_06.gif


나이키 nike 브랜드analysis(분석)


나이키,nike,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pptx( 43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nike 브랜드
순서

다.
전체 36,6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