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항공) 사] 航空(항공) 사 마케팅 비교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15본문
Download :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ppt






순서
1. Singapore Airlines ,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 FileSize : 2920K , [항공사]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마케팅
Download :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ppt( 26 )
1. Singapore Airlines ,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 파일크기 : 2920K
설명
1. Singapore Airlines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비자카드를 통해 航空권을 구입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아 싱가포르 航空의 비자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출발일 기준)까지 비자카드를 소지한 사람이 싱가포르 航空의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航空권을 구매할 경우 싱가포르, 샌프란시스코, 방콕, 호주 5개 도시 (시드니, 퍼스, 맬버른, 애들레이드, 브리스베인 등) 간 航空요금을 크게 할인 제공한다. 또한 航空권 구입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싱가포르 航空의 마일리지 program인 크리스플라이어에 적립이 가능하다. 그리고 주말과 평일의 가격도 다르며, 만약 두 달 전…(drop)
[航空(항공) 사] 航空(항공) 사 마케팅 비교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스타얼라이언스,항공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는 곧 소비자 자신이 조금만 더 부지런하고 노력을 기울인다면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지젯의 경우 새벽 시간의 티켓 가격은 낮 시간의 가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이지 그룹의 상품 가격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