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4:37
본문
Download :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doc
잠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1
사이버 marketing 전술 프레임워크 설정 17
사이버 광고 유형 20
성공적인 인터넷 광고가 갖추어야 할 요소 21
목 차
타킷 에어리어 설정 13
구축사이트 프로모션 전략(strategy) 23
Download :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doc( 11 )
가격 7
5가지 세부적 유형 20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광고 20
법률적 環境(환경) 7
사이버 marketing 플래닝 프로세스 모델 5
사회/文化적 環境(환경) 8
유통 7
Gopher 13
사이버 marketing 목표(目標)설정 11
BBS 13
타킷 세그먼트 프로파일 14
Mailing lists 9
필수적인 사이버marketing 전술 프레임워크 17
제품/서비스 特性 6
Usenet newsgroups 9
사이버마케팅 사이버마케팅전략
기존 커뮤니케이션활동의 보강 12
사이버 marketing 전술 17
사이버 marketing 분야 4
Usenet 13
프로모션 7
비즈니스 環境(환경)분석을 위해 인터넷 마케터가 찾아가야할 곳 9
행동적 세분화 14
브랜드 아이덴터티와 브랜드 자산 구축 11
[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경제적 環境(환경) 8
FTP 13
캠페인/사이트 사후관리 25
Target Market (인구학적/심리학적 속성의 변화) 6
정치적 環境(환경) 8
WWW 13
How to Promote your Web Site 23





기존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1
Internet news 9
효율적인 내부 커뮤니케이션 1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가지 오디언스 측정(測定) 수준 24
순서
소비자 욕구 세분화 15
경쟁 7
설명
타켓 세그먼트 14
소비자 반응측정(測定) 24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
성공적인 인터넷 marketing 을 위한 비즈니스 環境(환경)분석 6
무상표/ 브랜드 7
기술적 環境(환경) 8
광고주에게 제공되어야 할 요소 21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