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기업분석]G마켓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기업분석]G마켓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분석]G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05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G마켓.hwp





나. G-MARKET의 운송 서비스 40
4) 성장요인 34
다. 경쟁사의 비교分析 14

Download : [기업분석]G마켓.hwp( 87 )



가. SWOT分析 12
3) 비즈니스모델 19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결론 42
2) 환경 分析 및 SOWT分析 12
[기업분석]G마켓

가. 고객가치 20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2) e-MarketPlace의 부상 10

2006년에는 CJ홈쇼핑이 엠플이라는 이름의 오픈마켓 사이트를 2월초에 오픈했고 한 해 약 200억의 마케팅비를 투자하겠다고 선포했다. 자유로운 기업文化 35
가. 고객중심의 서비스 40
나. e-MarketPlace의 성장 11

목차


본문내용

4. 동향 및 향후 展望 37
마. 공급자 협상력 35
마. 경쟁적 우위 25

가. 비지니스적요인 34

1 연구 배경 및 定義(정이) 3
나. 온 라인 쇼핑 시장의 분류와 특징 8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1) 향후展望 37

마. 직원의 전문성 강화 41


다. 그러나 인터파크 자회사인 G마켓(www.gmarket.co.kr)이 등록수수료 및 카드수수료를 철폐하는 등의 가격정책으로 급성장, 옥션의 독주에 제동을 걸었다. 또한 이러한 경쟁에 GSe스토어도 적극 나설 채비를 보이고 있으며, 현대홈쇼핑, 롯데쇼핑 그리고 Daum 등도 적극적으로 오픈마켓 사업에 도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따 특히, 다음의 경우에는 Commerce 부분을 독립하며 다음 온켓 사이트를 통해서 오픈마켓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따 또한 2005년부터 현대홈쇼핑, 롯데쇼핑도 오픈마켓에 대한 채비를 갖추고 있따
가. e-MarketPlace의 특징 10
나. 수익모델 20
[기업분석]G마켓-9383_01.gif [기업분석]G마켓-9383_02_.gif [기업분석]G마켓-9383_03_.gif [기업분석]G마켓-9383_04_.gif [기업분석]G마켓-9383_05_.gif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다. 시장영역(STP分析) 21
라. 시스템 효율화 35

가. 온 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과 현재 6

라. IT 인프라 구축 41

설명
1) 온 라인 쇼핑 시장 紹介 6


G마켓 , 온라인시장 , SWOT , STP , 4P , 마케팅관리 , 소비자행동
옥션(www.auction.co.kr)은 국내에 첫 온 라인 경매를 도입하며 오픈마켓의 대명사로 군림해왔다. 점진적 영역 확대 책략 41
3. e-MarketPlace의 새로운 강자 G마켓 11
순서
경쟁적 환경
라. 경쟁적 환경 22
1) 회사개요 11

라. 경쟁사 성공分析 16

다. 양사는 2006년 시장 선두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각각 差別(차별) 화되고 공격적인 책략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6년 옥션은 최근 급부상한 의류·패션잡화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자동차·취미수집 카테고리 등 성장잠재력이 큰 신규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발굴,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나. 기술적 요인 34

바. 마케팅책략 30

옥션과 G마켓으로 양분되던 국내 오픈마켓 시장에 최근 대기업들이 잇따라 진출하면서 일대 지각변동이 예고되고 있따 오픈마켓 시장에 홈쇼핑 업체들의 오픈마켓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는데다 오픈마켓 기업 G마켓이 기존 오픈마켓 1위였던 옥션을 맹추격하며 선두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따 이에 따라 현재 오픈마켓 시장은 옥션 G마켓을 비롯, 다음온켓 인터파크 등 다양한 업체가 경쟁하고 있는 양상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올 연말이면 오픈마켓이 누리망 쇼핑몰을 제치고 온 라인거래시장 1위로 등극할 것이며, 2008년까지 이 시장이 8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展望하고 있따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2. 온 라인 쇼핑 시장과 e-MarketPlace 6
나. SWOT책략 13
2) 향후해결해야할문제 및 책략적 plan제시 39
다. 이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도 오픈마켓을 도입, 자회사와 경쟁 구도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다음온켓(www.onket.com)도 눈부신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따 실제 2005년 오픈마켓 시장은 총 거래액을 기준으로 옥션이 1조7천억원, G마켓이 1조700억원대를 기록, 치열한 1, 2위 쟁탈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