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관광이벤트 기획론 / 관광이벤트 기획론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22:24
본문
Download : 관광이벤트 기획론.hwp
우리는 한 시대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특징들을 들어 어떤 시대를 표현하고 있다. (1) 이벤트...
[경제경영] 관광이벤트 기획론 / 관광이벤트 기획론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
다. 이벤트는 현대인들에게 다른 매체를 대신하여 줄 수 있는 적합한 매체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우리는 이벤트 시대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끊어진 인간관계의 다리 역할을 할 수도 있고 기업의 이미지를 새롭게하며 文化(culture) 예술적인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생활 매체이다. 매체를 기준으로 한다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이러한 매체들의 상호보완적인 역할로 등장한 것이 이벤트라는 매체라 할 수 있다.
관광이벤트 기획론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
설명
관광이벤트 기획론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
경제경영 관광이벤트 기획론 / 관광이벤트 기획론 1.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관광이벤트 기획론.hwp( 44 )
관광이벤트 기획론 . 이벤트 시대 (1) 이벤트란 무엇인가 1) 이벤트 concept(개념) 2) 이벤트 特性(특성) (2) 왜 이벤트를 하는가 1) 개인에 있어서의 기능 2) 기업에 있어서의 기능 3) 국가에 있어서의 기능 (3) 이벤트의 분류 . 文化(culture) 이벤트 (1) SP 이벤트 (2) SP 이벤트의 necessity need 1) 지적 재산권 보호와 BI(Brand Identity) 2) SP이벤트의 파급效果(효과) (3) 文化(culture) 사업과 지역文化(culture) 축제 1) 지역文化(culture) 시대 2) 지역文化(culture) 축제의 관광상품성 ◎ 이천 도자기 박람회 . 기업 이벤트 (1) 기업文化(culture) 와 이벤트 혁명 ◎기업이벤트의 특징 (2) 기업이벤트와 marketing 1) 기업 이벤트의 종류 ① 사내 PR 이벤트 ② 대외 PR 이벤트 2) marketing 믹스와 이벤트 ◎판촉(Sales Promotion) . 이벤트 기획 (1) 기획 (2) 상품 기획 ◎7거리 (3) marketing 戰略 1) 관광 추세의 變化(변화)와 흐름 2) 시장조사의 necessity need 3) 홍보 4)판촉 (4) 오거나이징 (5) 연출 1) 조직구성 2)Producing 3)Acting (6) 예산 (7) 평가 .이벤트 시대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사회는 우리 주변에서부터 사회, 국가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이벤트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