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航空(항공) 전략(strategy),제주航空(항공) ,저가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1:45
본문
Download : 저가 항공전략,제주항공,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저가항공의 성공事例(사례) 효시로
일컬어지는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이야기다. 지금은 주식 시가총액이 노스웨스트, 델타 등 미국 6대 메이저
항공사의 시가총액을 합한 것보다 많을 만큼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이때 비행기는 단 3대. 설립 2년째인 73년부터 흑자를 기록하더니만 89년에는 매출 10억 달러
를 돌파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저가항공은 통상적으로 저임금, 효율성이 높은 중형
비행기, 25분 내외의 빠른 턴어라운드 타임(이착륙 준비시간), Internet 예약시스템 등 저비용
구조를 기반으…(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저,항공전략,제주항공,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저가 항공전략,제주항공,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2 )






저가 항공전략,제주항공,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항공전략,제주항공,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저 항공전략 제주항공 저가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저가 航空(항공) 전략(strategy),제주航空(항공) ,저가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가 航空(항공) 전략(strategy),제주航空(항공) ,저가航空(항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가 항공 책략 - 제주 항공
목 차
⊙ 항공시장 분석
⊙ 제주항공 분석
⊙ drawback(걸점) 및 대응 measure(방안)
⊙ 책략
⊙ 항공 시장 분석 ⊙
1. 세계시장 동향
자유화(Liberalization)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
2
3
4
5
6
7
8
9
10
11
초국적화(Trans-Nationalism)
항공사간 제휴(Alliance)
민영화(Privatization)
기술개발(Technological Advance)
항공
아ㆍ태지역 항공시장은 2020년까지 세계 항공시장의 43%
연간 4억불 시장으로 급속히 성장할 전망임.
⊙ 항공 시장 분석 ⊙
2. 국내시장 동향
국 국
내 제
선 선
IMF 이후 항공시장 침체
국제선 ...
저가 항공 책략 - 제주 항공
목 차
⊙ 항공시장 분석
⊙ 제주항공 분석
⊙ drawback(걸점) 및 대응 measure(방안)
⊙ 책략
⊙ 항공 시장 분석 ⊙
1. 세계시장 동향
자유화(Liberalization)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
2
3
4
5
6
7
8
9
10
11
초국적화(Trans-Nationalism)
항공사간 제휴(Alliance)
민영화(Privatization)
기술개발(Technological Advance)
항공
아ㆍ태지역 항공시장은 2020년까지 세계 항공시장의 43%
연간 4억불 시장으로 급속히 성장할 전망임.
⊙ 항공 시장 분석 ⊙
2. 국내시장 동향
국 국
내 제
선 선
IMF 이후 항공시장 침체
국제선 위주 경영
재정상태 불안
향후 20년간 여객수송량
3.3배 증가 전망
해외 여행 증가
(2000~2004:8.5%증가)
노선 확대 작업
주 5일제 확산, 한류 열풍, 日本 경제 회복 등으로 아시아 및 국내
수요 증가 및 유류 할증료로 수익성 改善(개선) 전망.
저가항공은 세계적 트렌드
1971년 미국 댈러스, 휴스턴, 샌안토니오 사이를 운행하는 작은 지역 항공사 하나가 생겨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