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32 32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32 32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5:41

본문




Download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pptx( 80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1.gif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2.gif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3.gif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4.gif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5.gif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32%20%2032%20_pptx_06.gif


설명

순서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32 32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2 32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떡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매 콧
(매운 콧수염 떡볶이)
_SLIDE_2_

1

3

5

2

4
거시환경의 effect(영향)
SWOT analysis(분석)
표적시장의 확인(STP)
표적시장 별 marketing 목표(goal)의 정립
수요 예측



















6
marketing 믹스의 설계(4P)

7
결 론
_SLIDE_3_
conclusion(결론)
4Pstrategy
① 경제 환경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 인상, 식자재의 가격폭등 및 그로 인해 증대되는 식사비용
- 학생들의 경제력 상승

② 문화?사회 환경
- 구매에 있어서 경제성(저렴함), 편의성을 추구하는 문화

③ 법?정치 환경
- 학생식당의 1인 식단 식사비 책정
- 학교 학과 내에서 주로 주어지는 점심시간

④ 경쟁 환경
- 후문 밥집, 학관, 다양한 분식포장마차 산재 등 강한 경쟁강도
“ 요 소 ”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SWOTanalysis(분석)
거시환경
1
2
3
4
5
6
7
_SLIDE_4_
① 후문 식당의 가격 인상

② 약 10여 년 간 동결되어 있던 학생식당의 1인 식단 가격 인상

③ 식사비용 증대와 대학생이 바쁜 현 시대와 맞물려 경제성과 신속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이 증가
“ 변 화 ”
conclusion(결론)
4Pstrategy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SWOTanalysis(분석)
거시환경
1
2
3
4
5
6
7
_SLIDE_5_
conclusion(결론)
4Pstrategy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거시환경
SWOTanalysis(분석)
_SLIDE_6_
conclusion(결론)
4Pstrategy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거시환경
SWOTanalysis(분석)

_SLIDE_7_
conclusion(결론)
4Pstrategy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거시환경
SWOTanalysis(분석)
_SLIDE_8_
conclusion(결론)
4Pstrategy
수요예측
marketing 목표(goal)
STP
거시환경
SWOTanalysis(분석)
Strengths…(省略)




마케팅,떡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떡복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32 32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