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3:34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hwp
SM은 지난해 판당고 코리아에 투자해 디지털부문의 막강한 사업 인프라를 구축했다.국제마케팅-가수보아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가수보아
레포트/경영경제
A+받은 팀플 보고서입니다.
3년 전부터 운영해 온 홈페이지 ‘smtown.com’을 통해 120만명의 SM 회원을 확보, 이들을 대상으로 한 데이터베이스(DB)marketing 을 해왔다.
둘째, 대형 스타를 스스로‘창출` 하는 것이다
신인 가수를 발굴한 뒤 철저한 트레이닝과 치밀한 marketing strategy을 통해 스타로 키워내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따 가요계에 이른바 ‘에쵸티 열풍’을 불러일으킨 5인조 남성그룹 ‘H.O.T.’를 비롯해 한국은 물론 日本(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3인조 여성그룹 ‘S.E.S.’, 6인조 남성그룹 ‘신화’와 듀엣 ‘플라이 투 더 스카이’등이 모두 이 회사가 ‘백지에서’ 만들어낸 ‘대박 예술품’들이다. 실제로 SM이 출시한 신인 ‘브라운 아이즈’의 음반은 방송 출연 등에 의하지 않고 on-line marketing 만으로 60만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올렸다.
,경영경제,레포트
많은 도움 있기를 바랍니다.
Download :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hwp( 33 )
A+받은 팀플 보고서입니다.많은 도움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10대 남성층을 겨냥해 수년 동안 수억원대의 투자 끝에 내놓은 10대 여성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특히 앞으로 on-line marketing 은 ‘판당고 코리아’에서 전담해 본격적으로 펼쳐나가게 된다 판당고 코리아는 日本(일본)의 엔터테인먼트사인 요시모토그룹과 통신사 KDDI가 합작 설립한 인터넷(Internet) 방송인 ‘판당고 재팬’의 한국법인이다.






설명
국제마케팅-가수 보아의 세계시장 성공전략
Ⅰ. prologue
Ⅱ. SM entertainment 分析(분석)
1. 회사introduce
2. 회사연혁
3. 사업부문,
4. SM의 특징(타 매니지먼트사와의 차이점)
Ⅲ. 보아分析(분석)
1. profile
2. 활동경력
3. 탄생과정
Ⅳ.日本(일본)진출分析(분석)-성공사례(instance)
1. 음반시장環境(환경)
2. 日本(일본) 대중 음악계의 이해
3. 성공적인 日本(일본) 활동
4. 日本(일본)진출의 성공요인
Ⅴ. 보아 성공의 drawback(걸점) - 안티`보아`
Ⅵ.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future(미래)strategy
1. 반 `보아` 정서를 잠재우기 위한 대책
2. 미국진출strategy
3. 중국(China)진출strategy
Ⅶ. 느낀점
Ⅷ. 참고자료(data)
첫째, on-line marketing 시스템을 국내 처음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는 것이다. 모바일사업 쪽도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