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하우젠과 트럼세탁기 촉진 전략(戰略) 분석 /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7:58본문
Download : 하우젠과 트럼세탁기 촉진전략 분석.ppt
[레포트] 하우젠과 트럼세탁기 촉진 전략(戰略) 분석 /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
설명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롬의 드럼세탁기 촉진관리 비교 목차 . 서 론 건강 & 드럼세탁기 . 드럼세탁기의 고객과 시장 드럼세탁기의 고객 드럼세탁기 시장 동향 . 마케팅 믹스 드럼세탁기 vs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의 유통 광고 하우젠 TV 광고 광고 트롬 지면 광고 . 결 론 . 서 론 건강 & 드럼세탁기 드럼세탁기=프리미엄 제품 건강, environment, 절전 관련 품질향상 건강 삶는 기능 & 건조 기능 살균 . 드럼세탁기의 고객과 시장 드럼세탁기의 고객 3, 40 대 기혼 여성 대체 구매자 20대 미혼 여성 잠재 구매자 드럼세탁기 시장 동향 95%의 세탁기 보급률 용량 중심의 성장 (3kg 5kg 7kg 10kg) discrimination화 시도 ex)세탁방식, 세탁 물살, 세탁통 구조 등 현재 세탁기 시장 = 포화시장 결혼으로 인한 80~90만대의 대체 수요 기존 드럼 세탁기 시장의 특징 외산 브랜드가 70% 차지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 ex) 소음, 작은 용량 비싼 가격 삶음과 건조 기능에 대한 높은 관심 디자인에 대한 관심 증가 전체 세탁기와 드럼 세탁기의 시장 규모 비교 . 마케팅 믹스 1. 상품관리 드럼세탁기 vs 일반세탁기 1) 드럼 세탁기의 advantage(장점) 우수한 세척력 세탁물의 엉킴이 덜함 세제와 물의 적은 소모 세탁물의 적은 손상 2) 드럼 세탁기의 단점 비싼 가격 오랜 세탁시간 많은 전기사용 건조되는 세탁기 옷감의 손상이 덜한 세탁기 자랑하고 싶은 세탁기 삼성 세탁기의 상품 믹스 상품의 계열 HAUZEN, 파워드럼100, 디지털 파워드럼, 신 수중 강타 상품의 깊이 HAUZEN 10개 용량 10kg, 8kg, 7.5kg, 6kg LG 세탁기의 상품 믹스 상품의 계열 TROMM, 터보드럼, 터...
레포트 > 기타





레포트 하우젠과 트럼세탁기 촉진 전략 분석 /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
Download : 하우젠과 트럼세탁기 촉진전략 분석.ppt( 96 )
순서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롬의 드럼세탁기 촉진관리 비교 목...
HAUZEN vs TROMM 하우젠과 트롬의 드럼세탁기 촉진관리 비교 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