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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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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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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6]초등수학학습지도안.hwp






③분수 막대를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따
교과서 119 ~ 120 쪽
교과서 페이지
①자신이 발견한 문제 풀이 방법을 친구들에게 설명(說明)할 수 있따

Download : [6]초등수학학습지도안.hwp( 46 )




②승수가 1보다 작으면 곱이 피승수보다 작다는 것을 알 수 있따
3. 학생들의 단위 분수 곱셈 문제의 도구적 이해를 지양하고, 관계적 이해를 지향한다.

②다른 사람이 발견한 문제 풀이 방법의 장점을 받아들일 수 있따
설명
1. 아이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교과서의 문제를 실생활과 연관된 문제로 바꾸어 학습 흥미를 유발한다. 수학 교수 학습 과정, 수학지도안, 초등수학지도안, 초등학습지도안
순서
4. 의사소통
④식 세우기를 통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따

학습주제
중점 대안

[수학]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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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분수의 곱셈을 알아봅시다.
①단위분수끼리의 곱셈 계산 원리를 이해할 수 있따
3. 기능/태도

①단위분수끼리의 곱셈을 형식화하여 계산할 수 있따


교사용 지도서 재구성의

다.



2. 교과서에 제시된 색칠하기 활동을 통한 단위분수의 곱셈에 관한 이해를 지양하고, 다양한 문제 해결 대안을 스스로 찾아볼 수 있게 유도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8
7. 분수의 곱셈


②종이오리기를 통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따
차시
2. 사고/戰略
수학 교수 학습 과정, 수학지도안, 초등수학지도안, 초등학습지도안

①그림으로 표현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따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 작성
1. 내용/지식

/활동



단 원 명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 작성

②실생활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태도를 지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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