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5

[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4:37

본문




Download :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doc




잠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1
사이버 marketing 전술 프레임워크 설정 17
사이버 광고 유형 20
성공적인 인터넷 광고가 갖추어야 할 요소 21
목 차
타킷 에어리어 설정 13
구축사이트 프로모션 전략(strategy) 23

Download :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doc( 11 )



가격 7


5가지 세부적 유형 20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광고 20
법률적 環境(환경) 7
사이버 marketing 플래닝 프로세스 모델 5
사회/文化적 環境(환경) 8
유통 7


Gopher 13
사이버 marketing 목표(目標)설정 11
BBS 13
타킷 세그먼트 프로파일 14
Mailing lists 9
필수적인 사이버marketing 전술 프레임워크 17

제품/서비스 特性 6
Usenet newsgroups 9
사이버마케팅 사이버마케팅전략
기존 커뮤니케이션활동의 보강 12

사이버 marketing 전술 17
사이버 marketing 분야 4
Usenet 13


프로모션 7
비즈니스 環境(환경)분석을 위해 인터넷 마케터가 찾아가야할 곳 9
행동적 세분화 14
브랜드 아이덴터티와 브랜드 자산 구축 11
[마케팅]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경제적 環境(환경) 8

FTP 13

캠페인/사이트 사후관리 25
Target Market (인구학적/심리학적 속성의 변화) 6
정치적 環境(환경) 8
WWW 13
How to Promote your Web Site 23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3823_01.gif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3823_02_.gif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3823_03_.gif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3823_04_.gif 0117346성공적인사이버마-3823_05_.gif
기존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1

Internet news 9
효율적인 내부 커뮤니케이션 1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가지 오디언스 측정(測定) 수준 24
순서
소비자 욕구 세분화 15
경쟁 7

설명
타켓 세그먼트 14

소비자 반응측정(測定) 24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

성공적인 인터넷 marketing 을 위한 비즈니스 環境(환경)분석 6

무상표/ 브랜드 7
기술적 環境(환경) 8

광고주에게 제공되어야 할 요소 21
성공적인사이버마케팅전략(戰略)
다.
전체 36,6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