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26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1.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2.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3.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4.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5.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2%98%85%E2%98%85%ED%8F%89%EA%B0%80%EC%9A%B0%EC%88%98%EC%9E%90%EB%A3%8C%E2%98%85%E2%98%85%5D%5B%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3C,%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EB%A7%88%EC%BC%80%ED%8C%85,%20SWOT,%20STP,%204P,%20%ED%96%A5%ED%9B%84%20%EC%A0%84%EB%A7%9D,%20PPT_ppt_06.gif)
순서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마케팅,C,SWOT,STP,P,향후,전망,남양유업,마케팅,SWOT,STP,P,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71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남양유업 마케팅 C SWOT STP 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P 향후 전망 PPT
레포트/경영경제
남양 『4가지茶』
시장분석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책략
3
4P 책략
4
한계점
5
Contents
시장분석
차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출처 : www.thinkfood.co.kr -식품음료신문
최근 Well-Being Trend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가치중시(작은 사치) / 신뢰중시’ 소비 확대
IMF형 근검절약형 소비가 아닌 ‘가치 / 신뢰 중시’ 소비 형태
소비심리가 억제된 상황에서 약간의 사치로 위안을 찾으려는 소비 확산
각종 안정성 관련 파동과 더불어 원산지 식별등의 신뢰중시 소비 확산
출처 : KOTRA-2009 소비트렌드
시장분석
3C 분석
고객분석
음료를 넘어선 음료를 원한다.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의 음료 …(생략(省略))
① 모든 사람들을 4가지 체질로 정확하게 분류할 수 없다.
설명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다.
마시면 머리가 좋아지는 음료,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건강改善에 도움이 되는 음료 등등 그 기능과 요구도 다양하다.
소비자의 니즈는 단순히 갈증해소를 넘어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길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