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5

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8:16

본문




Download :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 06초의 유혹.ppt




[우수자료]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 0.6초의 유혹에 대한 글이며,삼성전자 정국현 전무의’ 디자인 철학’등에 관한 글입니다.디자인마케팅전략분석 ,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 0.6초의 유혹경영경제레포트 ,
[우수資料] 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에 대한 글이며,삼성전자 정국현 전무의’ 디자인 철학’등에 관한 글입니다.”

0.6초의 유혹 브·랜·드

그 브랜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아니면 그 보이지 않는 가치를 이해하기 어렵다.



설명
디자인마케팅전술分析(분석)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1.gif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2.gif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3.gif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4.gif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5.gif 디자인%20마케팅%20전략%20분석%20-%2006초의%20유혹_ppt_06.gif

순서


∘ 0.6sec

∘ Kim y.s

∘ Inno design

∘ Designer Manager

∘ visitation



∘ 0.6sec

“예쁜데 쓰기도 편하네” 0.6초만에 끄집어내라

삼성전자 정국현 전무의’ 디자인 철학’
“단 0.6초 만에 ‘귀엽고 예쁘다’ ‘사용하기 참 편하다’ 소리가 동시에 튀어나와야 성공한 디자인입니다.
브랜드는 기업이미지(CI)를 넘어 제품이 지닌 무형의 가치를 압축해 보여 주는 디자인이다.
이것이 소비자가 제품을 보고 reaction(반응)하는 0.6초의 순간에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힘이다.

∘ Kim y.s

김영세 디자인 철학

01. 감성적인 논리
감성과 지성이 함께 발휘돼야 좋은 디자인.

02. change(변화) 추구하기
디자인(design)이라는 단어의 어원은 `making change`,즉 change(변화)의 추구를 의미.
디자이너는 인간의 감성을 매료시키는 `그 무엇`을 창조.
 
03. 이윤 만들기
외관뿐 아니라 편의성이 주는 `느낌의 가치`가 클 경우 디자인은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에 엄청난 이윤 창…(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 06초의 유혹.ppt( 51 )








레포트/경영경제



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6,6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