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5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1:16

본문




Download :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pptx





제품유형 Y는 광고소구방식(A or B)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요거트는 광고소구방식(정보 or 전이)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_SLIDE_1_
Consumer behavior
_SLIDE_2_
♥ 연구목적
♥ 연구가설
- 가설, 연구가설모형
♥ 연구방법
- 사전조사, 측정(measurement)변수 신뢰도, 타당성
實驗(실험)순서 및 방법
- 본조사 (조작적definition 가 사전조사와 일치하는지)
- 분석방법 (T분석 , 공변량 분산 분석) +이유
♥ 결과
♥ 結論 및 연구한계점
♥ Q&A
목 차
_SLIDE_3_
연구목적
우리가 이 조사를 수행하는 목적은 우리가 소비자 행동론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실전에 적용시킴으로써 현장 체험적인 활동을 하는 것에 있고, 나아가 광고의 유형과 그에 따른 설득 효능에 대한 상관관계를 분석함으로써 어떤 광고/제품유형의 설득조합이 가장 동감과 공감의 정서반응을 가져와 최대의 설득효능를 가져오는가를 알아보고자 함이다.
Consumer Behavior
_SLIDE_4_
연구가설
제품유형 X는 광고소구방식(A or B)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가설 1
가설 2
_SLIDE_5_
연구모형
광고유형
공감
구매의도
동감
상표태도
광고태도
제품유형
_SLIDE_6_
제품선정
고관여 / 이성제품
침대
저관여 / 감성제품
요거트
_SLIDE_7_
연구가설
침대는 광고소구방식(정보 or 전이)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가설 1
가설 2
_SLIDE_8_
사전 조사 분석
1.
_SLIDE_9_

연구방법-사전조사
▶ 표본의 구성

▶ 분석 과정 : 제품유형 분석
…(省略)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레포트/경영경제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1.gif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2.gif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3.gif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4.gif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5.gif Consumer%20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_pptx_06.gif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 ,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경영경제레포트 , Consumer behavior 고관여브랜드 고관여제품 저관여브랜드 저관여제품 감성제품 이성제품

Download : Consumer 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pptx( 44 )







설명
순서

Consumer,behavior,고관여브랜드,고관여제품,저관여브랜드,저관여제품,감성제품,이성제품,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6,6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