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T(SK텔레콤)의 CRM marketing 및 모바일marketing 전술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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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SKT(SK텔레콤)의 CRM marketing 및 모바일marketing 전술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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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전략 분석,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방안,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뱅킹 m CRM
Ⅰ.들어가며
Ⅱ.본문
1.SKT CRM의 introduce
1-1.CRM의 정의(定義)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2.SKT의 CRM전략(戰略)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戰略)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戰略)
3-1.모바일 마케팅의 property(특성)
3-2.모바일 마케팅 現況
3-3.SKT의 m-CRM 전략(戰略) analysis(분석)
4.m-CRM의 문제가되는점
5.향후 전략(戰略) 대안
Ⅲ.맺으며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analysis(분석) 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 그리고 SK 텔레콤의 CRM 事例(사례)는 특히 많은 시사점을 준다.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마케팅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된다. 단지 국내기업 중에 최초로 본격적인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 프로젝트를 추진했기 때문만은 아닌것이다 . 마케팅 측면에서도 SK텔레콤은 매스마케팅(mass marketing)과 세그먼트마케팅(segment marketing), 일대일 마케팅(one-to-one marketing) 의 변화를 불과 10년 동안 극명하…(skip)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intro , 1-1.CRM의 定義(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술,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술, , 3.SKT의 모바일 marketing 전술, 3-1.모바일 marketing 의 속성 , 3-2.모바일 marketing 상황, 3-3.SKT의 m-CRM 전술 analysis, , 4.m-CRM의 problem(문제점), , 5.향후 전술measure(방안) ,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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