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론-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definition 를 내려 보고 오늘날의 서비스 槪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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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0 05: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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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위측면의 투입요소와 편익과 만족이라는 산출요소가 동시에 고려되는 것이다. 하지만 서비…(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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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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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관계론-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definition 를 내려 보고 오늘날의 서비스 槪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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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A++인간관계론
주제
A++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이를 내려 보고 오늘날의 서비스 개념(槪念)을 요약해 봅시다.
2.1.1. 활동론적 정이
서론에서 언급한 미국marketing 학회 (1960)의 정이가 서비스를 활동의 개념(槪念)으로 본 대표적인 정이이다.
서비스의 정이와 오늘날 서비스의 개념(槪念)
목차
1. 서론
2. 본론
2.1. 경영학적 측면의 서비스
2.1.1. 활동론적 정이
2.1.2. 속성론적 정이
2.1.3. 봉사론적 정이
2.1.4. 인간 상호 관계론적 정이
2.2. 오늘날 서비스의 개념(槪念)
3. conclusion(결론)
4. 출처 및 reference
1. 서론
서비스는 고객이 자신의 편익과 만족을 위해 자신 또는 제3자의 자원을 이용하는 과정이나 노력 또는 행위의 수행으로 정이된다 이 때 자원에는 장비, 시설, 물품, 노동, 지식, 기술 , 아이디어 등이 포함 될 수 있다 미국marketing 협회 (1960)는 서비스의 정이를 ‘판매를 위해서 제공되거나 제품의 판매와 관련된 활동, 편익, 만족...
A++인간관계론
주제
A++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이를 내려 보고 오늘날의 서비스 개념(槪念)을 요약해 봅시다.
서비스의 정이와 오늘날 서비스의 개념(槪念)
목차
1. 서론
2. 본론
2.1. 경영학적 측면의 서비스
2.1.1. 활동론적 정이
2.1.2. 속성론적 정이
2.1.3. 봉사론적 정이
2.1.4. 인간 상호 관계론적 정이
2.2. 오늘날 서비스의 개념(槪念)
3. conclusion(결론)
4. 출처 및 reference
1. 서론
서비스는 고객이 자신의 편익과 만족을 위해 자신 또는 제3자의 자원을 이용하는 과정이나 노력 또는 행위의 수행으로 정이된다 이 때 자원에는 장비, 시설, 물품, 노동, 지식, 기술 , 아이디어 등이 포함 될 수 있다 미국marketing 협회 (1960)는 서비스의 정이를 ‘판매를 위해서 제공되거나 제품의 판매와 관련된 활동, 편익, 만족’이라 하였다.
2. 본론
2.1. 경영학적 측면의 서비스
서비스는 경영학적 측면에서 4가지로 분류되는데, 활동론적 정이, 속성론적 정이, 봉사론적 정이, 인간 상호 관계론적 정이이다. 그 예시로는 호텔서비스, 전력서비스, 수송서비스, 이미용서비스, 신용서비스 등이 있다 이 정이는 발표될 당시 그 시기로서는 상당히 진전된 정이였고 많은 학자들이 따랐다. 본 글에서는 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정이를 요약하고 오늘날 서비스의 개념(槪念)을 알아보고자 한다. 본래 서비스의 과정을 통하여 생산하는 것이 눈에 보이는 재화가 아니라 편익과 만족이라는 실체가 없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행위를 서비스로 볼지, 서비스의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등에 관해 다양한 정이가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