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나교-완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7:08본문
Download : 자이나교-완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5_
마하비라
-크샤트리아 집안에서 태어나 사치스런 생활을 즐겼지만, 30세에 출가하여 진리를 깨닫게 됨.
-아힘사 : 불살생, 불상해를 뜻하는 인도의 종교.도덕의 기조사상
-지나(Jina), : 정복자
-자인(Jain) : 제자
-파트나 : 순례지
_SLIDE_6_
종교적 이상
3보
- 바른 지식
- 바른 신앙
- 바른 행동(선견)
고행
5가지 맹세
- 어떤 생물도 죽이지 않는다(불살생)
- 어떤 거짓말도 하지 않는다.
- 어떤 탐욕도 지니지 않는다.(무소유)
- 어떤 음욕도 품지 않는다.
- 어떤 집착도 갖지 않는다.






순서
설명
자이나교-완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Jainism
_SLIDE_2_
목차
-자이나교란?
-마하비라
-종교적 이상
-경전과 교리
-종파
-특징과 약점
-공통점과 차이점
-건축과 미술
-present condition
_SLIDE_3_
출가주의 종교
본래 힌두교 내부에서 개혁 운동
창시자- 마하비라(Mahavira B.C. 448?-B.C.376?)
정통 베다(초기 힌두교) 형식에 치중한 의례, 동물을 죽여서 재물로 바치는 관행,
카스트 계급에 반기를 들고 불교와 비슷한 시기에 실질적으로 창시한 종교
아힘사의 교리를 깨닫고 `비폭력`을 가장 대표적인 목적으로 삼고
자이나교의 교리로 삼았다.
자이나교란
_SLIDE_4_
마하비라
-마하비라(Mahavira) = “위대한 인물”이나 “영웅”이라는 의미의 경칭
-본명: ‘바르다마나’(Vardhamana)
-생애도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적으며 후대에 가서는 점차 신비화되었다.
_SLIDE_7_
경전과 교리
대표적 경전: 아가마스 (12편)
BC514년경에 발라비 회의에서 결집
북인도 방언 ‘크래프릿어’
무신론적 신관 / 교조가 신격화
후세에 힌두교의 체계를 수용
core 교리: 아힘사
불살생, 무소유, 고행, 참회 -> 해탈
인간성의 완전…(skip)
자이나교-완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자이나교-완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이나교-완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이나교 완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자이나교-완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레포트/경영경제
자이나교,완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