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09본문
Download : 아시아나1.pptx
Download : 아시아나1.pptx( 41 )
아시아나1
순서
아시아나1
설명
아시아나,기타,레포트
아시아나1 , 아시아나1기타레포트 , 아시아나
레포트/기타






_SLIDE_1_
ASIANA AIRLINES
_SLIDE_2_
l
기업 introduce
1
3C 분석
2
STP 분석
3
SWOT 분석
4
7Ps 분석
5
서비스 마케팅 instance(사례)
6
Content
위기 사항
7
問題點 및 해결plan / 토론
8
_SLIDE_3_
l
기업introduce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未來로 비상하려는 의지
심볼 마크
명칭 : Wing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未來지향적 정신 내포
로고타입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_SLIDE_4_
l
기업introduce
CEO introduce
_SLIDE_5_
l
기업introduce
노선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xxx년 8월 기준)
_SLIDE_6_
l
기업introduce
매출 (출처 :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http://flyasiana.com) )
_SLIDE_7_
l
기업introduce
수상내역
_SLIDE_8_
l
기업introduce
수상내역
<2xxx년 Skytrax 세계항공대상 (World Airline Awards)>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 대상 수상
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Asia) 수상
_SLIDE_9_
l
3C
Company
서비스 품질
세계적 항공 권위지인 ATW로부터 “Airline of the year” 수상
Skytrax가 지정한 5-Star 항공사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선 22국 68도시 89노선
신한카드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인한 시너지 결과
이익
2004년~2007년 연속 흑자 달성 (5억 4200만달러 수익)
2009년 영업이익 적자 but 2xxx년 흑자
온라인(online) 항공권 매출액의 꾸준한 증가
경…(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