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1:52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한화마케팅 한국프로야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1
한화 이글스 marketing 제안서
_SLIDE_2_
꽃보다남자의 marketing 제안
한화이글스의 marketing 분석
한화이글스의 상황분석
C
ONTENTS
2
_SLIDE_3_
한화이글스의 상황분석
1.
3
事例(사례) 선정 동기
한화이글스 紹介
한화이글스 조직도
_SLIDE_4_
-1事例(사례) 선정 동기
1.
4
저조한 경기성적
저조한 관중수
경기성적때문인가
* 2xxx시즌 06월 24일 현재 (KBO)
_SLIDE_5_
-2한화이글스 紹介
1.
5
종 목 : 프로야구
창 단 : 1986년 3월 8일
연고지 : 대전광역시(충청)
홈구장 : 대전한밭구장
인 구 : 1,487,266(2xxx)
인구밀도: 2,790명/㎢(2009)
전 적 : 989승 45무 1100패
99년 한국시리즈 우승
_SLIDE_6_
한화이글스 조직도
1.
6
_SLIDE_7_
한화이글스의 marketing 분석
2.
7
유소년을 위한 marketing
가족을 위한 marketing
3. 여성을 위한 marketing
_SLIDE_8_
한화이글스 marketing 분석
2.
8
1. Eaglet Kids
- 어린이를 위한 marketing
_SLIDE_9_
한화이글스 Segmentation
2.
9
Segmentation
성 별
연 령
Life Style
소 득
거주지
규 모
결혼여부
남 자
10대
1~2 명
미 혼
여 자
20대
30대
40대
50대↑
기혼(자녀無)
기혼(자녀有)
3~4 명
5명 이상
대전
충청
기타지역
저소득층
중 산 층
고소득층
文化(culture) 지향적
스포츠 지향적
충청대전지역 시민(Citizen)
남 자
10대
1~2 명
미 혼
여 자
3~4 명
5명 이상
대전
충청
저소득층
중 산 층
고소득층
文化(culture) 지향적
스포츠 지향적
Targeting
_SLIDE_10_
한화이글스 marketing 분석
2.
10
_SLIDE_11_
한화이글스 marketing …(skip)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0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한화마케팅,한국프로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