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해밀,기업analysis,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해밀,기업analysis,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5

해밀,기업analysis,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3:58

본문




Download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미션에 따른 전술 및 수행 내용
3. 향후 계획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기업introduction
1. 회사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기업 철학
4. 기업 CI
5. 조직도
6. 現況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회사introduction
해밀

회사명 : (주) 해밀
설립일 : 2007년 3월 19일
대표이사 : 박준완
인원 : 6명
등록 분야 : 일반 여행업 안성
업종 : 국내외 여행정보, 서비스 / 여행 상품판매
자본금 : 20억 원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2. 경영이념
고객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은 준비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친절,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twenty-first century 전술 경영
- the twenty-first century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술경영에 힘쓴다.

직원 만족 경영

전임직원이 고객만족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급여 및 복리후생에 힘쓴다.
3. 기업 철학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Happy & Joy
Culture
Satisfaction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여행사
행복과 기쁨을 주는 여행사
文化(culture) 를 제공해주는 여행사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창조하는 기업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4. 기업 CI
해밀의 사전적 의미

: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

-` 맑게 갠 하늘처럼 여행을 떠나는 고객님들이
활기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직책 별
5. 조직도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사업 파트 별
해밀 조직도
C…(省略)


Download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8 )



해밀,기업analysis,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해밀,기업,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밀,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해밀 기업 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해밀,기업analysis,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미션에 따른 전술 및 수행 내용
3. 향후 계획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기업introduction
1. 회사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기업 철학
4. 기업 CI
5. 조직도
6. 現況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1. 회사introduction
해밀

회사명 : (주) 해밀
설립일 : 2007년 3월 19일
대표이사 : 박준완
인원 : 6명
등록 분야 : 일반 여행업 안성
업종 : 국내외 여행정보, 서비스 / 여행 상품판매
자본금 : 20억 원
The Principles of Management - Heamil
2. 경영이념
고객 만족 경영
- 전임직원은 준비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친절,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36,6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