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저파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2:08본문
Download : 루저파문.hwp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며 언론중재위원회(이하 언중위)에 KBS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조정신청이 폭주하는 등 사회적으로 파문이 확산됐다. 상징적으로 10만원의 손해배상을 요구한 사람이 있는가하면 정신적 피해의 대가로 무려 38억2000만원을 배상하라고 청구한 사람도 나타났다
한 철없는 여대생의 발언이 공중파 TV에 여과없이 방송된 뒤 화가 난 것은 당연히 남성들이었다. 키는 경쟁력이다. 손해배상 청구 액수도 천차만별이다.
`키 작은 남자는...loser` 라고 영어까지 자막에 쓴 화면은 누리망 으로 급격히 퍼지며 KBS는 13일 `미수다 제작진이 이번 사건에 책임을 지겠다는 뜻을 밝히며 예능 제작국 선임 이모 PD와 작가진을 포함한 제작진을 교체한다` 고 밝혔다
KBS측의 formula(공식)사과와 제작진 교체에도 불구하고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았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이씨를 `루저녀`로 통칭하며 구체적인 신상 및 과거 사생활을 누리망 상에 퍼뜨렸다. 또한 이씨가 가입한 누리망 카페 목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이씨의 미니홈피는 폐쇄된 상태다. 키 작은 남자는 루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키 180㎝ 이하의 남자는 루저)”라는…(省略)
순서
루저파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루저파문
레포트/경영경제
루저파문
다.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남자 키`에 대한 한국 여대생의 발언. 홍익대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이도경씨는 키 작은 남자와 사귈 수 있느냐는 MC 남희석의 질문에 `그럴 수 없다.
Download : 루저파문.hwp( 60 )
루저파문 , 루저파문경영경제레포트 , 루저파문
루저파문
9일 방송된 `미녀들의 수다`(이하 미수다)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홍익대, 한국외대 등 각 대학 퀸카들이 출연해 연애관, 결혼관 등에 대한 미녀들과의 시각차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이 끝난 후 `루저` 발언에 대한 후폭풍이 거세지자 이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대본에 `루저`라는 단어와 함께 내가 방송에서 말했던 그대로의 이야기가 적혀있었다`라며 `물의를 일으켜 너무 죄송하다`고 해명했다.
19일 오전 9시 현재까지 언중위에 접수된 조정신청 건수는 총 156건. 17일까지 78건이 접수됐는데 이틀만에 급증해 배로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