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2:46본문
Download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hwp
…(省略)
Download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hwp( 72 )



설명
2. 판촉전략인터넷 비즈니스의 판촉전략은 크게 나누어 온라인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 , 인터넷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누리망 비즈니스의 고객지향 프로모션 strategy
누리망 비즈니스의 판촉strategy은 크게 나누어 온-라인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2. 판촉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다. 따라서 온 라인 상의 동호인 결성을 지원하거나 동호인들이 오프 라인에서 벌이는 행사 등에 판촉물을 제공하여 적극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온 라인 이벤트의 경우 경품 행사를 벌이거나 유명인과의 on-line 채팅 또는 유명인의 소장품을 온 라인 경매에 붙이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 선물 또는 프리 샘플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초기에는 자사의 정보 또는 내용물을 무료로 이용하게 하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유료로 전환하게 한다.
그리고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의 프로모션에는 특히 동호인 활동이 중요하다. 2. 판촉전략(strategy)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의 판촉전략(strategy)은 크게 나누어 on-line 이벤트를 벌이거나, 프리 샘플 또는 선물을 제공하는 등의 판촉, 그리고 무료 전자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방법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