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과제課題물 A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Internet) 등 예방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2:50
본문
Download : 20191중과_간호4_보건교육_A형.zip
보건교육 프로그램을 작성하기에 앞서 교육적 진단과 평가를 하기 위해서는 건강행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유도요인, 강화요인, 부여요인의 파악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설정된 모형이다.



5. 結論(결론) 작성시 참조.hwp
보건교육,방통대보건교육,방송대보건교육,보건교육과제물,보건교육과제,보건교육레포트
- 중략 -
순서
2. 스마트폰게임 중독문제 해결measure(방안) .hwp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分析(분석)
I. 서 론
이 모형은 대부분의 교육자나 건강증진전문가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를 머릿속에 미리 담고서 건강증진사업을 시작하게 되지만 이모형에서는 “왜, 해야 하는가? 파악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 가에 대하여 언급하고 있다. 이 모형은 마치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것과 같으며 최종적인 결과에서 시작하여 최초의 원인으로 돌아오는 귀납적인 사고에 의해 전개된다 절차는 6가지 기본적인 단계와 2가지의 프로그램의 效果(효과)와 결과에 대한 단계 등 모두 9가지 단계로 구성된다
설명
I. 서 론
1) 1단계 : 사회적 진단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hwp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Internet)(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 목 차 -
1단계는 사람들 자신의 요구나 삶의 질 그리고 공통의 선을 위한 멸망에 대한 인식정도를 결정하는 과정이다.
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hwp
II. 본 론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資料) 한글파일 >>
참고문헌
III. 결 론
II. 본 론
다.
2.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계획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분석 2.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 계획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hwp 2. 스마트폰게임 중독문제 해결방안.hwp 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hwp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5. 결론 작성시 참조.hwp
이 리포트는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 교육에 대해 서술하였다.
1. PRECEDE-PROCEDE 모형과 스마트폰 중독 分析
Download : 20191중과_간호4_보건교육_A형.zip( 75 )
2019년 1학기 보건교육 중간시험과제課題물 A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Internet) 등 예방교육)
프리시드 모형(PRECEDE Model)은 Predisposing, Reinforcing and Enabling Constructs in Educational Diagnosis and Evaluation으로 건강증진프로그램의 중재方案 개발에 앞서 필요한 현재상황分析(분석) 부분에 해당한다. 이 모형의 특징은 시작의 방향이 목적을 향하고 있지 않으며, 목적에서 시작하여 목적으로 돌아오는 순환형태를 이루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