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5:53
본문
Download :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마케팅 전략.hwp
이러한 environment(환경) 하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가 중요하다. 그리고 가정을 어떻게 즐겁고 효과(效果)적으로 유지할 것인가에 관심을 두며 마지막으로 계속적인 학습을 원한다. 기계는 Entertainment가 필요가 없겠지만 사람들은 Entertainment가 꼭 필요하다. 어떻게 일을 효율적, 효과(效果)적으로 할 것인가에 관심을 가진다.
순서
설명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marketing 전략(戰略)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마케팅 전략.hwp( 51 )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그리고 기술발전으로 게놈이라든지 전기자동차, 그리고 로봇과 같은 것들이 나오고 있따 최근에 Sony가 강아지 로봇 5,000개를 출시했는데 그것이 출시되는 날 모두 매진이 된 바가 있따
이러한 디지털화, 네트워크화, 기술발전 등으로 인간의 삶도 바뀌어 지고 있따 사람들은 건강을 원하고 재미를 원한다.
이렇게 발전하면서 수많은 기회와 위협이 생겨나고 있따 e-Business도 이것을 통해서 가능한 기회가 많을 것이다. e-Business시대의미래형마케팅전략 , e-Business 시대의 미래형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Business시대의미래형marketing 전략(戰略)
Ⅰ.environment(환경) 變化
environment(환경) 變化를 먼저 보면 디지털혁명이 일어나 디지털화가 되고 있는데 디지털 지도가 나오고 디지털 음악이 나오고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고 있따 최근의 게놈 프로젝트도 디지털화가 되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기업에서는 이러한 것들이 위협이 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생략(省略))
다. 앞으로 로봇이 많이 발전할 것인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세계시장에서 로봇은 산업형 로봇이 중심을 이루고 있었는데 이제는 산업형 로봇에서 Personal Robot으로 중심이 이동하고 있따 즉, 가정이나 인간의 개인적인 삶에 影響을 미치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따 결국은 게놈이나 전기자동차나 로봇이나 모두 인간의 5대관심사인 건강, 재미, 일, 가정, 학습을 도울 수 있게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Business가 Entertainment를 중심으로 하고 있고 또는 그것을 함께 하려고 하고 있따 그리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일(Job)이다. 그리고 네트워크화가 되고 있따 예전에는 생각도 못했던 것이 네트워크화가 되면서 가능해지고 있따 인터넷(Internet)의 혁명은 우리가 벌써 잘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