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3:04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서.hwp
왜냐하면 플스2를 접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긴 사람들이 새로이 xbox를 구입하기는 사실상 어렵기 때문일것이다 2가지 콘솔 다 산다는 것도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Download :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서.hwp( 98 )
: 본 리포트에서는 현재 xbox와 플스2의 국내에서의 경쟁은 사실상 끝났다고 본다. 2005년 후반기로 예정된 xbox2와 2006년 봄-가을사이에 출시될 ps3와의 경쟁에 초점을 맞춘 marketing 을 펼치기로 한다. 마우스, 키보드, 게임패드, 조이스틱분야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역시 Xbox에서도 패드나 조이스틱의 퀄리티는 매우 우수하다.
<전체 目標(목표)>
콘솔시장에서 1등하기, 갖고 싶은 게임기로 만들기, 소비자들에게 엑스박스에 대한 NEEDS를 형성
<내부environmentanalysis>
◆ MS사
엑스박스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이외에도 이미 MS는 Age of empires등 PC게임 분야에도 진출한 상태였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Windows XP 등 운영체제군, Word, Excel, Powerpoint등 오피스 제품군, Exchange*SQL server 7.0등 Backoffice 제품군, Visual Basic, Visual Studio등 소프트웨어 개발 Tool등 소프트웨어 시장을 석권하다시피 한 공룡 기업이다. 가장 큰 이유는 이미 이 두제품의 출시시기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엑박에 비해 플스2가 비교 할수도 없을 만큼 많이 팔렸다는 점이다. 따라서 우리는 xbox2와 플스3가 펼칠 2차전에서의 승리를 目標(목표)로 strategy을 짜기로 한다. 콘솔 게임 시장의 특성(特性)상 이만큼 뒤쳐진 상황을 역전하기 어렵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사는 또 하나의 거대한 잠재시장인 콘솔게임 분야에도…(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엑스박스광고마케팅97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1.gif)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2.gif)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3.gif)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4.gif)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5.gif)
![[우수자료]X-BOX%20마케팅%20전략%20분석%20기획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X-BOX%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20%EA%B8%B0%ED%9A%8D%EC%84%9C_hwp_06.gif)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기획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서엑스박스광고마케팅97 ,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우수자료]X-BOX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기획서
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00년 3월 X-BOX 개발을 발표하였고 이후 2001년 1월 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 전시회(CES: Customer Electronics Show)`에서 시제품을 처음 공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