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3:25
본문
Download :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ppt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ppt( 74 )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
순서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
철도공사의 example(사례)
목차
철도공사란
이철사장의 취임과 개혁方案제시
이철사장의 공과
사측 입장에서 본 이철사장의 성과
노조측 입장에서 본 이철사장의 반발
토론주제
철도공사란
철도청은 예전에는 국가기관의 하나.
해방이 되면서 국유화
2005년 철도청이 철도공사화
=` 국가의 관리가 아닌 철도 공사의 소유
공사란
국가에서 직접 경영을 하지는 않지만, 관여를 하는 회사
철도공사란
철도공사란
철도공사가 걸어온 길.
1963년 9월 1일 : 교통부 철도국이 철도청으로 분리, 개청
1967년 9월 1일 : 경부선에 특급 비둘기호 운행 개시
1984년 1월 1일 : 열차 등급 및 열차명 개정. (새마을호, 무궁화호, 통일호, 비둘기호)
1989년 12월 30일 : 철도 공사화 추진.
1992년 6월 30일 : 경부고속철도 기공.
1994년 5...
철도공사의 example(사례)
목차
철도공사란
이철사장의 취임과 개혁方案제시
이철사장의 공과
사측 입장에서 본 이철사장의 성과
노조측 입장에서 본 이철사장의 반발
토론주제
철도공사란
철도청은 예전에는 국가기관의 하나.
해방이 되면서 국유화
2005년 철도청이 철도공사화
=` 국가의 관리가 아닌 철도 공사의 소유
공사란
국가에서 직접 경영을 하지는 않지만, 관여를 하는 회사
철도공사란
철도공사란
철도공사가 걸어온 길.
1963년 9월 1일 : 교통부 철도국이 철도청으로 분리, 개청
1967년 9월 1일 : 경부선에 특급 비둘기호 운행 개시
1984년 1월 1일 : 열차 등급 및 열차명 개정. (새마을호, 무궁화호, 통일호, 비둘기호)
1989년 12월 30일 : 철도 공사화 추진.
1992년 6월 30일 : 경부고속철도 기공.
1994년 5월 10일 : 철도공사 설립준비단 출범.
1998년 7월 31일 : 政府대전청사로 이전.
2004년 1월 7일 : 철도 시설 건설관리연구 개발 부문이 한국철도시설공단으로 이관.
2004년 4월 1일: 고속열차(KTX) 운행 개시.
2005년 1월 1일 : 철도청이 폐지되고, 철도 영업 부문은 한국철도공사로 이관.
철도공사란 - 철도공사의 alteration(변화)
철도공사란 철도공사의 조직구도
철도공사란 철도공사의 현재상황
조직
본사
6본부 8실 4단 64처
소속기관(현업)
12 지역본부, 20 부속기관
정원
27,866명(역 22.4%, 승무 25.2%, 차량 17.7%, 시설 14.2%, 전기 10%, 지원 12%)
역현재상황
보통역
343개
배치간이역
58개
무배치간이역
218개
철도공사란 철도공사의 문제
철도청
철도공사
철도공단
상당한
적자
잦은
고장
비싼
요금
KTX의
수송실적
저조
철도공사란 철도공사의 문제
석유 개발 사업의 실패…(생략(省略))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 , 철도공사,노사관계론,인사문제,리더쉽경영경제레포트 , 철도공사 노사관계론 인사문제 리더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