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 운영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9:28
본문
Download : 2인터넷마케팅운영전략.hwp
, , 1. STP전략, 가. 인터넷시장세분화 , 1) 시장세분화, 2) 세분화의 절차, 나. 목표시장의 설정, 1) 목표시장선정기준, 2) 목표시장대안, 다. 포지셔닝
1) 포지션닝 concept(개념) 설정
2) 포지션닝과 marketing 믹스
라. 고객유지 전략(戰略)
1) 다양한 전략(戰略)
2) 차별화전략(戰略)
3) 효률화 전략(戰略)
1. STP전략(戰略) 경쟁생존-> 치밀한 전략(戰略) 적 계획과 실행, 새로운 사고로의 전환요구 -제한된 기업자원으로는 고객반응의 추적과 접근 곤란 -경쟁자의 모든시장에 대응할 능력부족 ===> Internetmarketing 의 운영전략(戰略) 의 방향, 체계적 설정 중요 웹사이트가 웹브라우저에 나타나기 전까지의 접점이전 전략(戰略) ; STP전략(戰略) 및 접점이전전략(戰略) 브라우저를 통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까지 즉 접점이후의 전략(戰略) ; 6C전략(戰略) 가. Internet시장세분화 ) 시장세분화 officeclick.com은 직업이라는 인구 통계적 변수를 이용하여 회사원을 상대로 사무용품의 판매는 물론 고객들의 일정관리, 출장에 필요한 식당예약, 여행관리는 물론 행사 관리 등…(drop)
Download : 2인터넷마케팅운영전략.hwp( 21 )
레포트/인문사회
, , 1. STP戰略, 가. 누리망 시장세분화 , 1) 시장세분화, 2) 세분화의 절차, 나. 目標(목표)시장의 설정, 1) 目標(목표)시장선정기준, 2) 目標(목표)시장대안, 다. 포지셔닝, 1) 포지션닝 개념 설정, 2) 포지션닝과 마케팅믹스, 라. 고객유지 전략, 1) 다양한 전략, 2) 차별화전략, 3) 효률화 전략, , , FileSize : 32K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STP전략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시장세분화
1. STP전략(戰略)
가. Internet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
2) 세분화의 절차
나. goal(목표) 시장의 설정
1) goal(목표) 시장선정기준
2) goal(목표) 시장대안
다. 포지셔닝, 1) 포지션닝 槪念 설정, 2) 포지션닝과 마케팅믹스, 라. 고객유지 戰略, 1) 다양한 戰略, 2) 差別(차별) 화戰略, 3) 효률화 戰略, , , data(자료)크기 : 32K
설명





순서
STP전략,인터넷비지니스,인터넷시장세분화,인문사회,레포트
누리망 마케팅 운영 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