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경영strategy사례,미샤화장품시장analysis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1:48
본문
Download :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화장품시장분석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화장품시장분석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화장품시장분석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경영전략사례 미샤화장품시장사례 저가화장품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화장품시장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여우 같은 그녀가 온다!
1
_SLIDE_2_
Contents
00. 선정 동기
01. 환경分析
- 외부환경 分析
- 내부환경 分析
- SWOT 分析
02. marketing 책략
- STP 책략
- 4P Mix 책략
03. 장기 계획 책략
및 한계점
2
_SLIDE_3_
여우들의 변신이 처음 된다!
개성 중시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염색약에 대한 편견
선정 동기
신관념
염색 에센스!
3
_SLIDE_4_
01. 환경分析
- 외부환경 分析
4
_SLIDE_5_
외부환경分析
타 화장품 업체보다 직영점의 비율이 높음
브랜드 샵 중심으로 단순화 비용 절감
출처 : 네이버 블로그
2xxx년 8월 기준으로 현재 480개의 매장(로드샵이 208개,
유통점은 148개, 지하철에 89개, 나머진 면세점과 기타 매장)
미샤의 유통 채널망
5
_SLIDE_6_
외부환경分析
매년 갈 수록 외모 관심도 증가
출처 : 통계청 생활시간 조사
알바몬 통계
`10세이상 서울 시민 표본추출`
기타개인유지 시간(외모관리) 시간이
5년 전 대비 평균(average) 17분 증가
6
_SLIDE_7_
외부환경分析
매년 갈 수록 외모 관심도 증가
출처 : 통계청 생활시간 조사
알바몬 통계
`대학생 1300명 설문`
외모도 경쟁력 시대
설문 조사의 97.8%가 동의
7
_SLIDE_8_
외부환경分析
의상, 메이크업등과 함께 자신만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연출하는 토탈 패션의 한 장르
출처 : 통계청
자체 설문조사
여러 가지
관리 요소 중
모발에 대한
높은 관심도
8
가장 신경 쓰는 외모는 어느 부분 입니까
_SLIDE_9_
외부환경分析
의상, 메이크업등과 함께 자신만의 이미지와 분위기를…(투비컨티뉴드 )
미샤경영strategy사례,미샤화장품시장analysis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Download : 미샤경영전략사례,미샤화장품시장분석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3 )
미샤경영strategy사례,미샤화장품시장analysis사례,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