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시장,노트북marketing 전략(戰略) ,노트북시장分析(분석),X-note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1:59
본문
Download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ppt
Download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ppt( 57 )






레포트/경영경제
노트북시장,노트북marketing 전략(戰略) ,노트북시장分析(분석),X-note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析(분석),넷북시장分析(분석)
설명
순서
Loading
브랜드 마케팅 기획서
X-note
Contents
Executive
Summary
Market Research
2. Main Subject
New MKT Strategy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
소비자 행동 分析
경쟁사 分析
SWOT
마케팅 goal(목표) 수립
현재 마케팅 전술 分析
STP 전술
4P 전술
시리즈 마케팅 전술
스타 마케팅 전술
커뮤니티 전술
3. Conclusion
Promition Strategy
Research 실행 전술
2012.10.20 2012.`10.21
부산 대학 및 서면 일대
노트북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TARGET
Date
GOAL
Place
10~30대 남성,여성 100명
Executive summary 소비자 행동 分析
Research 리서치 내용
Question 1. 귀하의 성별은
Question 2. 귀하의 직업은
Question 3. 노트북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것
Question 4. 노트북 구매 이유는 무엇입니까
Question 5. 노트북을 얼마나 자주 휴대하십니까
Question 6. 휴대를 잘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Question 7. 휴대를 잘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Exucutive summary 소비자 행동 分析
Research 리서치 결과
20-30대 중 대학생과 회사원이 주요 고객.
-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맞춘 마케팅 필요.
첫째
노트북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쉽게 휴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 요소로 작용함.
- 실용적인 가격과 성능에 따른 제품.
둘째
남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성능을 중요시 함.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디자인을 중요시 함.
- 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에 있어
중요시 하는…(To be continued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X,note마케팅전략,넷북시장,경영경제,레포트
노트북시장,노트북marketing 전략(戰略) ,노트북시장分析(분석),X-notemarketing 전략(戰略) 및 分析(분석),넷북시장分析(분석)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 , 노트북시장,노트북마케팅전략,노트북시장분석,X-note마케팅전략 및 분석,넷북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트북시장 노트북마케팅전략 노트북시장 X note마케팅전략 넷북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