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 크루소를 읽은후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7:22
본문
Download : 로빈슨 크루소를 읽고나서(3).hwp
그리고 몇 년 뒤, 인근 섬의 `야만인`들이 이 섬에 찾아와 사람을 잡아먹는 것을 알게 되지요. 그는 이 야만스러운 행위에 치를 떨며 하느님을 대신해 잔인한 야만인들을 혼내 주려고 마음먹다가, 그것은 그들 나름의 관습일 뿐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 후에도 해적에게 잡혀 일 년 동안 감금되어 있다가 겨우 탈출하는 등 많은 고생을 하지만, 브라질에서 담배 농장을 해서 큰돈을 번 뒤에 다시 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몸을 맡깁니다. 세월을 흘러 또다시 섬 근처에 난파한 배가 떠내려 와 각종 잡화와 돈 자루를 가져오기도 합니다.`는 꿈을 키워왔던 로빈슨 크루소는 19세에 마침내 선원이 됩니다. 로빈슨 크루소는 이 포로에게 프라이 데이라는 이름을 붙여 주고, 야만인들에게 겁을 줘서 식인 행위를 그만두게 하는 한편, 프라이 데이에게 영어와 기독교 교리를 가르쳐 줍니다. 시간이 지나서 …(drop)
로빈슨,크루소,감상서평,레포트
로빈슨 크루소를 읽은후나서(3)
Download : 로빈슨 크루소를 읽고나서(3).hwp( 66 )
순서
로빈슨 크루소를 읽고나서(3) , 로빈슨 크루소를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로빈슨 크루소
_hwp_01.gif)
_hwp_02.gif)
로빈슨 크루소를 읽은후나서(3)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다. 섬에 온지 15년째 되는 어느 날, 해안에서 낯선 사람의 발자국을 발견합니다. 앵무새를 잡아다 자기 이름을 말하도록 가르치기도 하고, 진흙을 구워서 냄비와 그릇도 만들지요. 심지어 시간표를 짜서 하루를 짜임새 있게 지내기도 합니다. 그는 항해 도중 폭풍우에 배가 가라앉아 가까스로 구조되는 등 위험을 겪기도 하지만, 선원으로서의 삶을 포기하기는커녕 오히려 아프리카로 가는 더 험난한 항해를 택합니다. 그러다 배가 중앙아메리카의 카리브 해 인근에서 폭풍을 만나 침몰하고, 로빈슨 크루소만 살아남아 외딴 무인도에 다다르게 됩니다. 작은 동굴을 이용해 집을 짓고, 야생 염소를 잡아다 키우는 한편, 밀농사를 지어 빵을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야만인에게 잡아먹힐 상황에 처한 포로 한 명을 구해 줍니다. 그는 절망감을 떨쳐 내고, 난파선에서 생활 도구와 무기, 식료품과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금화 등을 챙겨, 섬에서의 생활을 처음 합니다. 그리고 토인과 거래하여 많은 돈을 법니다.
로빈슨 크루소를 읽고쓰기나서
어려서부터 바다를 좋아해서, `지구상의 바다를 모조리 정복하고 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