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동의 이해] 특수아동이해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6,7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4:42본문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5주차.hwp
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시각장애 청각장애 요약
Download : 특수아동의 이해 5주차.hwp( 48 )
[특수아동의 이해] 특수아동이해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6,7요약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시각장애를 지닌 특수교육 대상자는 두 눈의 교정시력이 각각0.04 미만인 자, 시력의 손상이 심하여 시각에 의하여 학습assignment를 수행할 수 없고 촉각이나 청각을 학습의 주요 수단으로
설명
특수아동이해 저자: 이소현, 박은혜 출판사: 학지사 출판년도: 2006
시각장애 청각장애 요약
청각장애, 시각장애





청각장애를 지닌 특수교육 대상자는 두 귀의 청력 손실이 각각 90데시벨(dB) 이상인 자, 청력 손실이 심하여 보청기를 착용하여도 음성언어에 의한 의사소통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