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의의 및 정의(定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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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03: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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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예를 들면 소규모 항공사는 여러 개인에 따라 시장부문을 규명할 수 있지만 스텝진이 너무 소규모여서 각 시장부문에 대한 별도의 마케팅 호로그램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마케팅이란 기업이 시장에서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제품, 가격, 유통, 그리고 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욕구(needs)와 필요(wants)의 충족을 통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이들과 opinion추종자와는 매체반응이 반드시 같지는 않으므로 문제가 있습니다.
설명
마케팅의 의의 및 정의(定義)





-접근가능성: 이는 기업이 선정된 시장부분에 대하여 마케팅활동을 effect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정도를 말합니다. 이 때에 광고를 통하여 opinion 선도자에 소구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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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란 기업이 시장에서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제품, 가격, 유통, 그리고 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욕구(needs)와 필요(wants)의 충족을 통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과정입니다.
-실질적규모: 이는 시장부분의 규모가 크고 수익성이 커서 별도의 시장으로 개척할 가치가 있는 정도를 말한다. 세분된 각 시장부문에 대하여 상이한 마케팅계획이 필요하고 이에 따라서 많은 비용이 소요되므로 하나의 시장부문은 가능한 한 동질적 욕구를 지닌 다수의 소비자로 구성되어 이익을 거둘 수 있는 규모가 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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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실행가능성: 이는 시장부분에 이바지하는 데 effect적인 호로그램이 작성될 수 있는 정도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