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sportal4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3:17

본문




Download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hwp




젊은베르테르의슬픔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설명

젊은베르테르의슬픔

서평감상/서평

순서
‘젊은%20베르테르의%20슬픔’을%20읽고_hwp_01.gif ‘젊은%20베르테르의%20슬픔’을%20읽고_hwp_02.gif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다. ‘속으로는 이미 알고 있었던 일이잖아 울 필요는 없는데….’ 해도 눈물은 떨어졌다.
“당신을 위해서 죽는다는 행복도 함께 나누어 가질 수가 있기를! 로테여, 당신을 위해서 나 자신을 바쳤다는 행복을 말이오! 당신 인생의 안정과 환희를 다시 마련해 드릴 수만 있다면 나는 용감히 기꺼이 죽겠소. 로테여! 로테여. 안녕히! 안녕히 계시오!”라는 말
꼭 내가 여자를 대할 때, 나 자신을 위한 만큼 베풀어야 할 마음 가짐 같았다.

Download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hwp( 65 )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나서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전에 읽었던 것보다 훨씬 큰 감동이 밀려왔다.
읽었던 책을 다시 읽었을 때, 이런 감동이 밀려 올지는 몰랐다. 사랑, …(생략(省略))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읽고 나서 작성한 感想文 입니다. 그는 곧 유언대로 교회 묘지에 들로 향한 뒤쪽 구석에 보리수나무 두 그루 사이에 묻혀졌다.









,서평,서평감상
충성과 함께 베르테르는 영원히 로테의 곁을 떠났다.
그리고, 베르테르가 했던 마지막 대사는 귀가 솔깃했다. 아주 멀리 다시는 만날 수 없는 곳으로…. 눈물이 조금씩 떨어졌다.
그 아름다운 만남, 그리고 사랑, 그녀와 함께 지냈던 그 추억들 그리고 영원한 이별…. 모두 안타깝고 허무하기만 했다.
이 글을 통해 참 많은 것을 느꼈다. 베르테르의 죽음은 정말로 슬프고 안타까웠다.
전체 36,7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