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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평생프로그램개발론 처리해야할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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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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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지식과 정보가 폭증하며 수명이 급격히 단축되는, 급속한 기술변동을 축으로 하는 지식기반 사회의 도래가 核心(핵심)적 變化로 주목되고 있따 지식기반사회에 대비하는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이념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개인이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을 제공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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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課題 :
일반적인 교육(예 : 학교교육)과 平生敎育(평생교육)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平生敎育(평생교육)의 개념(槪念), 特性(특성), 피료썽

1. 21 세기(世紀) 未來 사회와 平生敎育(평생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은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未來를 여는 새로운 교육의 지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平生敎育(평생교육)과 교육은 넓은 의미에서 동의어로 볼 수 있따 21 세기(世紀) 사회는 흔히 지식정보화 사회, 국제 개방화 사회, 민주 자율화 사회, 개성 다원화 사회가 되었다. 지금까지와 같은 획일화 되고 경직된 학교교육 부문만으로는 삶의 세계에서 응전하기 어렵기 때문에, 교육의 모든 부문과 자원이 총체적으로 연계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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