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자라) marketing 촉진전술analysis영문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7:43본문
Download : 자라.ppt
자라,마케팅,유니클로,패스트패션,zara,fastfashion,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자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data)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projec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data)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data)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자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ZARA(자라) 마케팅촉진전략분석영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마케팅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zara fastfashion
순서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설명
Download : 자라.ppt( 47 )
ZARA(자라) marketing 촉진전술analysis영문레포트(report)
About ZARA
SCM, Responsiveness, Flexibility
Zaras Three principles
STP Strategic
Conclusion
About ZARA
SCM, Responsiveness, Flexibility
Zara’s Three principles
STP Strategic
Conclusion
CONTENTS
About ZARA
1
About ZARA
- keeps half of production -> in-house.
- manufactures, distributes products -> small batches
- design, produce, and deliver -> 15 days
- do not relying on outside partners
- retail stores to a rigid timetable
“You need to have
five fingers touching the factory
and five touching the customer”
1
ZARA’s Rapid performance
ZARA’s competitive advantage
SCM
Flexibility
Responsiveness
ZARA have a short SCM.
So they have a ability to respond in quick changing
market’s Need.
Design
Retailing
Distribution
Sourcing &
Manufacturing
FAST SCM
1
SCM
6 Months
1970
3-4 month
4-6 weeks
7-8 weeks
Sample Garments Made
Design Sketched
Other
5-6 weeks
2000
4-6 weeks
4 Hours
6 Weeks
1
Flexibility
: Always new products but limited supply
Responsiveness
Several~
100000
5~7
5~6
40000
New SKUs …(생략(省略))
다.